저번주에 예전에 봤던 커트러셀 과 제임스 스페이더 주연의 스타게이트 라는 영화가 생각이 나서 우연히 스타게이트 드라마 시리즈를 보게 됐습니다.
맨 처음 본 것은 스타게이트 SG1 1시즌의 1 편하고 2편 3편 이었습니다. 그런데 3편까지 보다가 너무 재미없어서 관뒀습니다.
맥가이버 에서 주연을 했던 리처드 딘 앤더슨이 나온다는 말을 듣고 봤지만 정말 내용도 형편 없고 볼 것도 없더군요.
특히 SG1 1시즌 3편에 동양인들이 나오는데 내용도 정말 그저 그렇고 구성도 형편없고 완전 최악입니다.
역시 드라마라는 점에서 보니 영화하고는 차원이 틀리게 재미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몇일 후에 스타게이트 아틀란티스 는 뭔 가 싶어서 봤는데 시즌 1부터 봤지만 정말 흥미 진진 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스타게이트 드라마 기획 이나 제작자는 SG1 이나 아틀란티스나 같은 사람이 하는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정말 확실히 다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SG1은 HD방송으로 한것도 아닌것 같고 화면으로 봐서는 예전에 했던 시리즈 같더군요. 게이트 이동해서 웜홀을 통해서 이동하는 장면 컴퓨터 그래픽도 형편 없더군요. 아틀란티스는 확실히 HD방송에다가 스타게이트 웜홀 통해서 이동하는 장면 그래픽도
훨씬 발달한 모습으로 나오더군요. 지금 아틀란티스 시즌 2 의 10편까지 다봤는데 빨리 다음 회가 방송 했으면 좋겠더군요.
그래서 기다리다가 못해서 SG1 시즌 8 을 한번 봤습니다. 시즌 8의 1편 보니까 아틀란티스에 나오는 위어 박사가 나오더군요.
2편 부터는 다시 안나오던데 그건 그렇고 SG1 시즌 8 도 4 편까지 봤지만 재미가 없더군요. 그래픽이나 그런 것은 최신 것 같기는 한데
그 전에 SG1시즌 2 부터 시즌 7까지는 전혀 안봐서 그런지는 몰라도 앞뒤 시즌들의 내용을 모르니까 전혀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이해가 안가는 것은 SG1은 재미도 없는데 어떻게 8시즌 까지 마치고 현재 9시즌 까지 하고 있을수 있는지 모르겠군요.
그리고 스타게이트 아틀란티스는 SG1시즌 하고 연결 되는게 아닌가 봅니다.
나는 SG1 시즌이 다 끝나서 새롭게 아틀란티스라는 시리즈가 시작 한거로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닌가 봅니다.
아틀란티스는 SG1의 외전 같습니다.
외전이 더 재미있다니 이거 참 아이러니 하지 않습니까?
내가 보는 것은 전부 외전 격인 것 같습니다.
만화책도 학원물의 대표격인 짱 보다도 외전 격인 체인지 가이가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스타 게이트 드라마 시리즈 보는 분 있습니까?
김치만두
추천 0
조회 142
05.10.19 00:19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