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기린로 - 가정식백반
겨울아이1218 추천 0 조회 1,348 10.12.21 11:57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2.21 12:04

    첫댓글 점심시간인데 손님 있어서 못나가고 있어요~ 으허허허헝 ㅠㅠㅠㅠ
    완전 맛나보여요~~~~~~~~~~~~~~~~~~~~ ㅠ

  • 작성자 10.12.21 13:40

    지금쯤은 점심 먹었니??난 방금 대충 먹었지 ㅎㅎ

  • 10.12.21 13:43

    굴영양밥 먹었는데.. 그닥 맛이 ㅋㅋㅋㅋㅋ

  • 작성자 10.12.21 16:22

    영양가 많은거 잡솼고만,,,부럽따~~~~~~~~

  • 10.12.21 12:26

    위치가 어디예여?

  • 작성자 10.12.21 13:40

    기린로 대우빌딩 있는데요..농협 바로 옆에 있어요~

  • 10.12.21 12:32

    가격 참 착하네요

  • 작성자 10.12.21 13:41

    진짜 착하지요 ㅎㅎ

  • 10.12.21 13:33

    가격이 좋네요.ㅎ 반찬도 딱 먹을것들만 나오는 것 같구 ^^

  • 작성자 10.12.21 13:41

    진짜 집에서 먹는밥 같더라구요...울집보단 반찬이 훨~씬 많다는 ㅋㅋㅋ

  • 10.12.21 15:01

    가정식..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밥상이네요.
    그릇이 플라스틱이 아닌듯하여 더욱 좋아보이고
    알맞게 준비하고 알맞게 담아진 반찬양이 집 같은 백반집!
    세련되지않은 투박한 계란찜도 제솜씨 같구요..
    가볼께요..감사요^^*

  • 작성자 10.12.21 16:23

    반찬이 다 집에서 엄마가 해준듯한 맛이었어요 ㅋㅋ

  • 10.12.21 15:35

    4,000원 밥이 저정도면 대박이겠네요.. 먹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 10.12.21 16:24

    시간되실때 함 들려보세요~2시 다되가니깐 반찬 다 떨어졌다고 손님 오셨는데 안받더라구요 ㅎㅎ

  • 10.12.21 16:09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빵 터졌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10.12.21 16:25

    ㅋㅋㅋㅋㅋ저희집만 그런건가요??전 끼니때마다 1식1찬하는 사람이에요~ㅎㅎㅎ

  • 10.12.21 20:03

    검소하시네요 ^^;;;;;;

  • 작성자 10.12.22 00:58

    제가 좀 검소한 편이에요 ㅎㅎㅎㅎ(울서방이 비웃겠다 증말...)

  • 10.12.22 09:01

    뵙고 싶네요 증말 ^^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10.12.22 16:26

    아놔~!!지금 제말 안믿으시는거죠??이럼 곤란한데...ㅎㅎㅎㅎ

  • 10.12.22 18: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ㄴ ㅣ 에요~ 믿어요 믿어요 ^^

  • 10.12.22 00:07

    호박하고 새우는 서로 궁합이 맞아서 호박버섯볶음은 새우젓으로 간하면서 볶아내면 맛이 아주 좋지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듯~

  • 작성자 10.12.22 00:59

    가격이 좀 많이 착하죠??ㅎㅎㅎ 만족하신다니 다행이네요...

  • 10.12.22 07:46

    아주 마음에드는곳이네요 ㅎㅎ

  • 작성자 10.12.22 16:27

    괜찮죠...딱 손이 가는 반찬만 있구요 ㅎㅎ

  • 10.12.23 07:47

    요런데 갈때는 불러주삼 ㅎㅎ

  • 작성자 10.12.23 10:45

    요런데야 맘만 먹으면 당장이라도 갈수가 있죠 ㅎㅎㅎ 근데 시간잡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 10.12.23 13:31

    저는 요런데가 더 맘에드는데 ㅎㅎ

  • 작성자 10.12.23 15:33

    저두 백반 좋아라해요~남이 해주는건 다 맛있더라구요..

  • 10.12.23 16:47

    이궁~이것 내가해줄수도 읍고....

  • 작성자 10.12.23 16: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12.23 16:56

    야유회 가면은 해줄수있는데 ㅎㅎ

  • 작성자 10.12.23 21:52

    맛집카페는 야유회가 없잖아요 ㅎㅎ

  • 10.12.24 11:58

    그러게요..하지만 언젠간는 생기겠죠 ㅎㅎ

  • 10.12.22 08:01

    2년전 자주가던 백반집 ..ㅎㅎ ..제육볶음 무지 맛있었는데...메뉴가 사라진듯..

  • 작성자 10.12.22 16:28

    제육볶음도 있었군요...단골이신분을 뵙다니 ㅋㅋㅋ

  • 10.12.22 09:51

    정말..우리집 밥상보다 반찬이 더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10.12.22 16:29

    ㅋㅋㅋㅋㅋ4천원가지고 저 많은반찬 만들기 쉽지않으니 사먹는게 더 싸게 먹히겠지요???ㅎㅎ(매끼 외식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1인...나 주부 맞니??ㅋㅋㅋ)

  • 10.12.22 15:58

    4천원....반찬도 전체적으로 깔끔한것같고....요즘같은 어려운 경기에~~~딱인데요...짐 컴터앞에 앉아서 숏다리 묵고 있는데...이거 4개먹을돈이랑 비슷하디니 ㅋ

  • 작성자 10.12.22 16:30

    숏다리 참 맛나죠~!!근데 먹는사람은 모르는데 주위사람은 냄새에 미친다는 ㅋㅋㅋ

  • 10.12.22 23:09

    여기 1인분도 가능하려나

  • 작성자 10.12.22 23:16

    반찬종류에서 차이가 날수는 있을건데 혼자와서 드신분 봤어요..반찬은 자세히 안봤지만요^^

  • 10.12.24 10:17

    푸짐하네요!!!ㅎㅎ 반찬들이 맛있어보여요,ㅜ김치찌개가 맛있어보여요,ㅠ왠지 엄마가 해주는 그런느낌?

  • 작성자 10.12.24 21:08

    김치찌개 진짜 맛있었어요~진짜 집밥같은 느낌이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