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소재지: 경북 봉화군 신라길 570 (신라리 641,641-1,641-2) 평 수: 토지 평. 건물 평. 토지 642평 / 건물 15평 (창고,보일러실 별도) 지 목: 전.답.대.임야 등- 전(약 448평)/대(약 194평)
매매가격: 1억 2,500만 용도지역: 생산관리지역 용도지구: 수변.문화자원등.....해당없음 토지 이용계획확인원 사본 : 진입도로: 2차선.포장도로 주변상항: 토지의 방향 (북동향) 주변혐오시설 없음 토지의간략한 소개: 아래 글 참조 첨부사진: 필첨. 지적도 또는 위성사진 : 기타 매물 홍보사항:
[매도자 정보]
1.판매자주소(거주지 동단위기재): 상동 2.사업자 등록번호(면허번호.해당자): 3.각종 인허가 표기(해당자): 4.(대표자)성명:
5.판매자성명: 류경민 6.자기소개: 지금은 다른 지역에 직장을 다녀야 해서 매도합니다. 7.연락처(사업장,손전화): 010-8781-0714
8.성별/연령: 여 /55
"나를 구해준 공간"
경북 봉화, 450m 고도 위 귀농 귀촌, 5도2촌 최적지 산과 구름, 앞에서 농사짓는 사과밭 말고는 아무것도 없는 진짜 시골입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진입로가 따로있어 집 앞에 농사짓는 이웃집 농부 외에 이곳 도로까지 정기적으로 올라오는 사람은 일주일에 두세번 오는 집배원이 유일하네요.
한번 살펴볼까요?
1. 이곳은 사과나무 7~8년생 120여 그루가 주렁주렁 달리고 있습니다. 관리를 잘하면 1그루에 2~3박스는 족히 수확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외에 텃밭과 밤나무,배나무,엄나무,블루베리 등등 유실수들이 있어 먹을거리 풍족합니다.
2. 주변은 아무도 없는, 그렇지만 고립되지 않은 아늑하고 공기맑은 언덕 위 집입니다. 마음놓고 소리를 질러도 되고 음악을 틀어도 누구 하나 뭐라는 사람이 없어요. 저녁에는 모닥불 피워놓고 목살,삼겹살 구워먹어도 될 만큼 모기도 없고 산짐승도 내려오지 않습니다.
3. 봉화읍내까지는 약 25분, 안동시내까지는 약 40분, 영주시내까지 약 30분 택배시켜도 잘 들어오고(가끔 하루 이틀 늦게 배송되는 경우도 있음), 크게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집앞의 통과도로는 지금 확장공사중이어서 1~2년내 집앞 도로도 좀더 개선이 될 예정이에요.
4. 청량산, 청량사, 호랑이가 사는 국립수목원, 은어축제, 송이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있지만 사실은 그닥.. 집에서 있는게 훨씬 편안하고 좋아서 잘 안나가게 됩니다.
5. 아담한 집에 안방, 작은방, 거실, 욕실, 주방이 있고 모든 살림살이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새것은 아니지만 냉장고, 세탁기, 침대, 장롱, 가스렌지, 주방식기류, 식탁 등 갖추어져 있어 옷가지만 들고 오시면 불편없이 생활이 가능합니다.
6. 에어컨은 없지만 여름에도 밤에는 쌀쌀해서 선풍기조차 틀 일이 없고(요즘은 기후변화로 약간 덥기도 합니다) 겨울에는 많이 추운 지역이지만 화목보일러에 장작 몇개 던져놓으시면 후끈후끈 반팔로 지내셔도 됩니다.
7. 바로 뒷산에는 주인이 관리하지 않는 산이어서 산나물도 지천입니다. 땔감 나무도 쉽게 구하실 수 있어요.
8. 집 바로앞에 만리산이 보여 전망이 아름답고 아침이면 앞 창문으로 해가 뜨는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9. 태양광 가능부지라 추후 태양광 개발도 가능합니다.
10. 화목보일러, 기름보일러 겸용이라 나무를 때던 기름을 때던 선택할 수 있어요.
1. 주소 : 경북 봉화군 상운면 신라길 570 2. 매도가 : 1억 2,500만원 3. 주택 15평 / 사과밭 / 텃밭 / 하우스 4. 주방기구,냉장고,세탁기,전자렌지,장롱,침대 등 풀옵션 입니다 5. 상수도,지하수,전기 다 들어옵니다. 6. 지금 집이 비어있어 언제든 입주하실 수 있어요.
문의 있으시면 010-****-**** 연락 주세요. |
첫댓글 안녕하세요. 토지 합 640평의 각 필지 지번좀 알 수 있을까요? 신라리 641은 194평이라 나오는데, 게시물은 약 170평 기재하셔서 어느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현황 길이 타인토지에 있어보이는데 공유지분이나 맹지 해결되는 근거가 있으까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그냥 대충 대지가 170평 정도라고 생각하고 있었네요^^ 194평이 맞습니다. 현황길은 시골길이라 타인토지를 군에서 포장하여 도로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가 대지로 형질변경을 했는데 아무 문제 없었어요. 저희 집앞의 도로 뿐 아니라 주변을 보시면 도로 전체가 다 타인토지 있는것처럼 보일거예요. 걱정않으셔도 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군에서 포장을 치고 말고, 앞에 토지주 동의던 뭐던요? 맹지가 아닌 근거는 본 게시물에 게시자가 제시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게시자와 무슨관계인지 ?동일인인지? 늬신데 게시물 토지내용보다 더 자세히 말씀하시는지 궁금해서 새겨 놓았습니다.
수고하세요.
@도시농부공인중개사 도시농부님, 취지는 알겠으나 저희가 매매의뢰한 적은 없는데요? 괜한 오해 불러일으키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우돌 해당 토지가 개발행위 가능한 토지인지 정확한 확인은 군청에서 가능합니다. (진입로가 없으면 개발행위가 불가하다고 하겠죠?) 참고 부탁드립니다. 641,641-1,641-2 전부 대지로 변경하려다가 농업경영체 등록문제로 '전'으로 그대로 두었습니다. 농민은 혜택이 많거든요. 매매토지는 641,641-,641-2 세 필지입니다.
@자연담은(봉화) 허허허 ^^ 군청에 물어봐야까지 합니까? 토지대장에 존재하지 않나요? 네 알겠습니다 지번은 저 윗분보다 진작에 말씀주셨으면 좋을 걸 그랬네요. 좋은 매수인 만나세요. 전 이만.
@자연담은(봉화) 저기 위에 중개인에게 의뢰하셔서, 증명과 함께 중개매물 코너에 올리시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있는데요 값이야 대충 쓰시고^^ 참고삼아 보시라고 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