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 초 하룻 날 대구 동촌초등학교 1973년도 졸업생 6-6(쭉쭉)반 첫 반창회가 결성되었다.분기별에 한번씩 모임을 갖기로 합의 하였다.초대 박창순회장님을 추대하여 일년간 반창회모임을 이끌어 가기로 하였다.(임기1년 연임도 가능)회원들 만족 할 시에만 가능.
남친 총무 이기준씨.여친 총무 오영숙 두분이쭉쭉 6반 단합과 화합을 위하여 자원 봉사를 통하여 반창회는 당연하고 28동기회 발전에 정열과 혼심을 다 할 것을 선서 하였다.당일 참석한 14명 쭉쭉 반 친구덜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첫 모임 14명이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당일 날 개인 사정에 따라 부득이 참석치 못한 친구는 2번째 모임을 갖게 된 그 날에 꼭 참석을 바랍니다.당일 기본회비2만원입니다.향후 2~3회 모임을 갖고 쭉쭉 반. 홍석기선생님을 모시고 반창회 모임을 하게 될 것으로 봅니다.
회의 소집은 28회 동기 모임과 중복 될 시엔 회장단 사정에 따라 변경도 될 수도 있습니다.향 후에 모임을 소집하게 된다면 (쭉쭉 반)6-6반 친구는 많이 참석을 바랍니다.
그리고 6반엔 인물들이 참 많았던것 같습니다. 양심적이고 착하고 예의가 있는 모범생들만 골라 골라서 육육반이 탄생된 것 같습니다.여친들도 럭세리한 미모에 신사임당 같은 성품에 학업성적이 매우 뛰어난 6반들의 조건이 아닌가 사료됩니다.
6반 친구 개개인 한분 한분을 평가한다면.평가 기준이 없이 불가능 할 정도로 참된교육을 잘 받은. 마음씨가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봉사하는 마음으로 동기를 우선 생각하는 6반의 타고 난 팔자와 운명과 매력이라고 사료됩니다.
6반의 첫 모임은 동기회 활동에 동참하고.친구를 사랑고. 참여하는 6반이 될 것이며 소 모임을 통하여 28동기회를 잘 이끌어가는 6반이 되고자 근배를 하였습니다. 동기회 타 반 친구와 싸이좋게 잘 지내고 짝궁과 술 한잔 따라주는 우정을 길러보자..
6반 예상인원 20~25명 유지할 것으로 봅니다.연락되고 바빠서 참석 못 했던 친구는 주변 반 친구를 통하여 연락처를 찾아서 꼭 델꼬 오시길 바랍니다.평소에 자주 연락주고받아반창회와 동기 모임에 동참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6반이 아닌 타 반 어린이도 6반 친구 연락처를 알고계신분은 6반 총무에게 연락을 주시거나 친구찾기에 결정적 도움이 되시면 사레금을 드리겠습니다. 6반 친구를 애타게 찾고있으니 주변 반 친구덜은 꼭 연락주시면 후사하겠습니다.
연락처 6반 남 여 총무님 앞으로 연락을 바랍니다.아니면 가까운 동부경촬서 민원실 우민정서장님으로 연락을 주십시요.제보자의 사생활보호 및 비밀도 보장됩니다.길거리 오다 가다 눈여겨 봐서 6반 집나간 친구를 애타게 찾고있으니 연락을 바랍니다.
다음 모임 땐 25명 친구를 꼭 찾아서 반창회가 될 수 있도록 제보를 바랍니다.감솨아 합니다.참고로 반창회 이모저모 찍은 사진은 약간의 편집이 요구되어 시간이 좀 걸립니다.정리가 되는 대로 깨끗하게 잘 나온 사진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내가 어둡도 컴컴해서 사진 상태가 좋치못하며 사진사가 작품성으로 평가를 한다고 볼땐 턱도 없는 사진이라. 쪽 팔려서 올릴 수 있는 조건이 전무하여 필자의 판단으로 고쳐 정리하여 올립니다.
카메라(비디오)촬영과 물총 물 뿌린 장애가 있어 약간의 수정사항이 예상되어 시간이 걸리드라도 양해를 바랍니다.물 뿌린 그 분은 오늘 경산 파~3 갔는데.결과는 어케 된는지 정보가 들어오는데로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ㅎ
참고로 그 분이 6반이데요..ㅎㅎㅎ
카페 글 읽고 즐거운 오월이 되시길 바랍니다.사랑하는 우리 동기님들요..여름엔 건강도 함께 챙기세요.동기모임 때 까지 몸건강하시길바레오...
거모산 시인 싹스리.
첫댓글 근영아 5반 반창회 소집 해 봐라..쪽수 모자라면. 1~2~3반 모아서 연합반으로 같이...)))))))))))ㅎㅎㅎ
우리는 쪽수가 안된다
6반으로 전학오덩가....? ㅎㅎㅎㅎ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구나 다음에는 꼭 참석하께
육육 창당 발기 모임을 잘 치뤘다니 거모산님 고생을 마니 했네 앞으로도 쭈~욱 발전되길, 변치않는 우정을 위하여
감솨아 합니다.ㅎㅎㅎ 좋은 하루가 되시길........~
같은 동창이라도 6반이 많은것은 다 緣이라 생각한다 그 끈을 잘 맺길 바란다 나이 오십이면 반은 더 살 았다 서로 이해하며 베풀면 사는것이 生 이니라 인간 욕심 끝 없더라............................... 비우는것이 채우는것이다
마심더.감초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