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맛집/ 택배 맛집은 어디에 있을까??? +++++++++++++++++++++++++++++++++++ 통영 오미사 꿀빵, 대구 미성당 납작만두, 의정부 보영식당 부대찌개, 대구 윤옥연 할매떡볶이, 속초 만석 닭강정, 인천 신포순대 경주 황남빵, 춘천 우성 닭갈비, 하동 동흥식당 재첩국, 논산 대영떡집, 김제 옛날시골찐빵, 영천 삼송꾼만두 =======================================================================================
택배가 가능한 전국의 맛집들입니다. 오미사꿀빵 검색하다 알게 된 곳들이랍니다. 엄청난 인기가 있는곳으로 오전 내로 그날의 주문 분량이 마감되는 곳이 대부분이예요 ^^ 맛보고 싶으시다면 일찍일찍 주문하셔요 ㅎㅎ 그럼 그 유명한 통영부텀 내려가 볼까요~!
1. 통영 오미사 꿀빵 통영의 명물 오미사 꿀빵. 많은 파워블로그에 소개되며 이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47년 전통을 가진 역사 깊은 간식으로 팥앙금을 넣어 만든 빵을 기름에 튀긴 뒤 시럽을 묻히고 통깨를 뿌려 만드는 오미사꿀빵~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1960년대 초 상호도 없이 집 앞 가판에서 밀가루로 빵을 만들어 팔기 시작했는데 입소문이 나면서 찾는 손님들이 많아지구 마땅히 부를 호칭이 없어 손님들은 꿀빵집 옆 세탁소 이름인 오미사를 자주 언급하게 됐고 세탁소가 없어지면서 꿀빵집에서 오미사라는 간판을 걸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미사꿀빵은 냉장보관하면 엿이 녹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오래 두고 먹을 경우에는 냉동보관한 뒤 먹기 전에 해동하면 맛의 손실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통영에 본점과 도남점이 있는데 택배 주문은 도남점에서만 받아요. 도남점은 매주 수요일 휴무. 1팩(10개) 7천원. 택배비 3천500원 주문자 부담. 055)646-3230.
다음은
2. 대구 미성당 납작만두 대구의 대표 맛집 미성당 납작만두. 50여 년 한 곳(남산초등학교 맞은편)에서 장사를 한 까닭에 단골이 유난히 많은 맛집이랍니다다. 납작만두는 만두소가 거의 안 들어간 것이 특징으로 밀가루로 빚은 아주 얇은 만두피 속에 적은 양의 부추와 당면이 들어 있는데 만두피가 고소하고 맛이 있어요. 택배로 주문하면 굽지 않은 납작만두만 배달되기 때문에 양념은 직접 준비해야 해요!! 속이 비치는 투명한 납작만두를 노릇하게 구운 뒤 송송 썬 파와 간장, 고춧가루를 뿌려 먹으면 별미랍니다. 대구시내는 퀵서비스, 그외 지역에는 택배가 가능한데 1인분 2천800원. 2만원 이상 주문 시 택배 가능. 퀵서비스 5천원, 택배비 4천원은 주문자 부담. 5만원 이상 구매시 택배비 없음. 053)255-0742.
담은 경기도로 달려가서 3. 의정부 보영식당 부대찌개 부대찌개의 본고장 의정부에서도 소문난 곳 보영식당 부대찌개 하면 텁텁한 국물을 떠올리기 쉽지만 보영식당 부대찌개는 국물이 맑고 느끼하지도 않고 칼칼하면서 맛도 깔끔하답니다. 비밀은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보리고추장에 있는데 보리쌀을 발효시켜 만든 엿기름과 태양초로 만든 보리고추장은 그냥 먹기에는 짭조름하지만 부대찌개 속에서는 감칠맛을 내요. 육수와 채소·햄 등은 따로 담아 배송해주고요. 재료들을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보영식당 부대찌개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요. 택배 주문 최소 단위는 4인분(2만8천500원). 4인분을 주문하면 2인분씩 나눠서 포장해 보내줘요. 라면 사리는 서비스~~ 햄과 소시지 사리를 추가할 경우 각각 3천원. 택배비 2천500원 주문자 부담. 4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031)845-0579.
담은 숨가쁘게 다시 대구로... 4. 대구 윤옥연 할매떡볶이 1976년 문을 연 곳으로 매운 떡볶이의 원조~~ 윤옥연 할매떡볶이가 인기를 끌자 매운맛을 앞세운 후발 주자들이 줄줄이 생겨났답니다. 처음 먹을 때는 자극적인 매운맛에 놀라지만 세 번만 먹으면 중독이 된다고 해서 '마약 떡볶이'라는 별명이 붙었어요. 12가지 재료가 들어간 양념과 멸치 등으로 우려낸 진한 국물로 떡볶이를 만들고 떡볶이만 먹는 것이 아니라 튀긴 어묵과 만두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데 마약 떡볶이라는 말이 처음 유래되었을 정도로 중독적인 매운맛을 낸답니다. 처음에는 독특한 씁쓸한 맛이 나다가 먹을수록 쓴맛이 사라지고 매운맛이 느껴져요. 배달 주문이 대구경북을 비롯해 전국, 심지어 미국·일본 등 외국에서도 주문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현재 대구에 15곳, 서울에 2곳의 체인점을 두고 있어요. 택배를 통해 음식을 배달한 지도 15년 정도 됐고 배달이 매출의 절반을 차지할 만큼 택배 주문이 많은 맛집. 떡볶이 1인분 1천원, 튀긴 어묵 1인분 1천원, 튀긴 만두 1인분 1천원을 합친 3천원이 최소 주문단위. 대구시내는 퀵서비스 - 5천원, 경북지역은 고속버스, 서울 등 타지역에는 택배로 배달. 택배비는 주문자가 부담. 053)756-7579.
이쟈 강원도로 넘어 가드래요~! 5. 속초 만석 닭강정 속초 중앙시장 닭골목에는 10여 곳이 넘는 닭강정집들이 있지만 만석 닭강정에는 항상 사람들이 북적여요. 만석 닭강정을 주문한 사람은 세 번 놀라는데 미각을 사로잡는 매콤달콤한 맛에 한 번 놀라고 하루가 지났는데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살아 있는 식감에 감탄하고 또 큰 박스에 수북이 담긴 닭강정에 놀라 3번 놀란답니다. 눅눅해지면 맛이 떨어지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신선도를 유지시켜주는 특별 박스까지 만들었다고 하니 인기 있을만 하죠~! 배달 주문전화가 많이 오기 때문에 당일 주문이 빨리 끝나요. 1마리 1만5천원. 택배비 4천원 주문자 부담. 033)632-4084
6. 인천 신포순대 인천 신포시장 초입의 30년 이상 순대 하나로 승부를 건 전문음식점으로 일찌감치 인천지역에서는 소문이 난곳. 몇 년 전 방송에 소개되면서 전국구 맛집이 되었어요. 매콤한 고추순대를 비롯해 카레순대, 야채순대 등 다양한 순대를 맛볼 수 있고 쫄깃한 질감에 돼지 특유의 냄새도 느껴지지 않아 사랑받는 순대~ 밀가루와 소금을 이용해 순대 재료를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이 냄새 잡는 비법이랍니다. 진공포장 기계로 포장해 아이스박스에 넣어 배달하는데 살짝 데쳐서 먹으면 김이 모락모락 나는 신포순대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1인분 6천원. 3만원 이상 주문시 택배 배달. 택배비 5천원 주문자 부담(6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032)773-5735.
다시 갱상도로 넘어 가예~!
천년고도 경주의 명물 황남빵. 경상북도 명품 제2호로 지정받아 특산물로 철판산업훈장을 받을 만큼 가치를 인정받고 있어요. 황남빵은 빵을 사먹던 사람들이 황남동에서 만드는 빵이라 하여 붙여준 이름인데요. 경주에 가면 으레 하나쯤 사가지고 올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1939년부터 3대에 걸쳐 내려오는 맛의 비결에 있답니다. 속에 국산 단팥 앙금이 꽉 차있지만 너무 달지 않아 자꾸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겉의 빵도 촉촉하면서 부드러워 한자리에 앉아 몇개를 먹어도 목이 메이지 않는답니다 ^^ 현장에서 구매하려면 관광객이 몰리는 시기는 대기표를 받고 기다려야할만큼 인기가 많아요. 원조집은 인터넷 판매는 안되구요 택배로 사드시는게 편할듯ㅎㅎ 1만4천원(20개), 2만1천원(30개) 개당 700원꼴 입니다 택배비 2천500원. 054)749-5599/743-4896.
8. 춘천 우성닭갈비
30년 넘은 전통을 자랑하는 곳으로 닭갈비의 고장 춘천에서도 이름이 높은 우성닭갈비. 1인분 1만원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맛이 좋아 한 번 먹으면 또다시 찾게 될 정도로 입소문이 나 있어요. 10여 가지가 들어간 독특한 양념이 맛의 비결로 꼽히는데 고기·채소·양념을 아이스박스에 따로 담아 배송해준답니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된 설명서를 함께 보내주는데 설명서대로 재료를 넣고 볶으면 끝! 양이 많아 2인분을 주문하면 3명이 먹기에도 충분해요. 2인분 이상 구매 시 택배 가능. 택배비 4천원 주문자 부담. 033)262-0233.
하동의 명물 재첩국. 동흥식당은 3대째 이어오는 재첩국 전문점이예요. 섬진강 맑은 물에서 잡아 올린 재첩을 솥에 넣고 물을 적게 부어 진하게 끓인 뒤 직접 농사 지은 부추를 넣어주면 시원한 동흥식당표 재첩국이 탄생~~ 식당에서 먹는 재첩국 한 그릇 가격은 7천원. 택배로 주문하면 500g 또는 2ℓ 단위로 포장해 아이스박스에 넣어 보내줘요 개당 가격이 4천원인 500g 짜리는 10개 이상, 1만5천원인 2ℓ짜리는 2개 이상 주문해야 택배가능. 택배비 4천원 주문자 부담. 055)883-8333.
25년 동안 찹쌀떡과 꽈배기만을 판매해 오고 있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찹쌀떡,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꽈배기만 팔기 때문에 시간을 못 맞추면 먹고 싶어도 구입이 안 되는데요 하지만 택배로 주문하면 시간 제약이 없어 둘 다 맛볼 수 있답니다.. 꽈배기는 어른 손바닥 2배 정도 되는 크기로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구요 찹쌀떡 역시 보통 보던 것보다 1.5배가량 커요. 안에 들어간 팥고물이 달지 않고 떡의 쫄깃한 맛이 살아 있어요. 꽈배기 2개 1천원, 찹쌀떡 6개 3천원. 택배비 4천원 주문자 부담.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010-9797-2878.
11. 김제 옛날시골찐빵
30년 된 찐빵집~오직 손만두와 찐빵만 파는데 찐빵은 야채 찐빵과 팥찐빵이 있어요. 통팥을 사용해 맛과 향이 진하고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만두소는 느끼하지 않아 좋답니다. 택배 주문을 하면 만두와 찐빵을 한 번 찐 후에 보내줘요. 전자레인지에서 3~4분 정도 데우거나 찜통에 살짝 찌면 맛이 살아난답니다. 손만두 10개 3천 원. 팥찐빵 20개 7천 원. 2박스 이상부터 택배 가능. 택배비 4천 원. 063)546-3334.
경북 영천의 삼송 꾼만두는 군만두의 경상도 발음을 그대로 사용한 것으로, 30여 년 전 주택가 골목 안에 위치한 작은 가게에서 출발한 곳이예요 고기와 잡채가 꽉 들어찬 소는 물론이고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른 큼직한 만두~ 일일이 손으로 직접 만들어 정성은 물론이고 맛도 최고라는 평 나뭇잎 모양으로 손수 빚은 꾼만두와 고기, 채소가 들어간 찐교스, 김치만두 세 종류의 만두가 메뉴의 전부이며, 1인분 6개를 5천원에 판매한다. 세 가지 메뉴택배는 전화 주문만 가능하며 5인분 이상 주문해야된답니다. 택배비는 별도. 문의 054-333-8806의 가격은 동일해요.
|
|
첫댓글 자료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