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2년 독일 Quick 2월호에 실린 광고입니다.
Nordmende Transita 라디오가 누구를 위한 라디오인가가 감성적인 글로 실려 있습니다.
광고 문장이 재미나서 구글 번역으로 옮겨 봅니다.
핸드백 모양의 디자인과 빨강색/파랑색 색상의 라디오 답게 역시나 엄마를 위한 라디오였습니다.
아래 라디오는 Transita 바로 아래 모델 Condor
////////////////////////////////////////////////////////////////////////////////////////////////////////////////////////////////////////////////
어디서나 항상
음악과 함께
그리고 행복한 활력
낮에는 아버지가 직장에 나가고 아이들이 학교에 있을 때 엄마는 혼자입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길고 바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음악이 필요합니다.
그녀는 Transita가 필요합니다.
그녀가 하는 모든 일에서 Transita는 즐거운 활력과 좋은 기분을 보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대적인 NORDMENDE 트랜지스터 케이스는 "여성"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며,
이 케이스를 사용하면 모든 것이 훨씬 더 좋아집니다.
NORDMENDE Transita. — 그래서 정말로 삶의 유쾌한 면을 얻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NORDMENDE--풀 트랜지스터 장치 최첨단 사운드 기술의 경이로움인 최신 NORDMENDE 풀 트랜지스터 수신기는
안목 있는 구매자가 국제 최고 수준의 장치에서 기대하는 성능과 기능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하나하나가 최고의 정밀도를 지닌 걸작입니다.
놀라운 울림, 친근한 색상 및 국제적으로 선호되는 사다리꼴 모양은 모든 사람에게 영감을 줍니다.
NORDMENDE 트랜지스터 케이스는 우수한 특성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제품이 되었습니다.
첫댓글 그당시 로서 최고의 디자인 인것 같습니다.
디자인에 신경 쓴 라디오입니다.
양장점에서 미니스커트나 판탈롱 바지 맞춰입고 외출나가는 막내이모 고모들이 들고 나갔을 것 같은 핸드바꾸같네요.
땜쟁이 잡지에는 유압식.. 등등 기술적인 광고
Quick TV연예 잡지에는.. 아가씨, 아줌씨 여성관련 내용으로 광고 ..
치밀한 마케팅 전략 쓰는군요..
안살래야 안살수 없는 광고내요.
고급 라디오의 확실한 방향성...
라디오 르네상스 시대 고품격 라디오이네요..
그시기
금성사에서 첨부 TR 라디오 500환에 팔던 시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