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유방 병과 유방의 기능을 높이는 자기 건강 관리 법♥☎
★인체는 부위 별로 고유의 파동(떨림)을 가지고 있는데 부위 별로 고유의 파동(떨림)의 주파수가 정상 이하로 떨어지면 병이 된다.
★참고로 양자 의학에 의하면 인체의 평균 파동 주파수는 1초 당 58 번의 파동(떨림)주파수를 가지고 있다.
★유방에 이상이 있으면 유방 부위의 파동 주파수(떨림)을 올려 유방 부위의 피 순환의 기능을 향상 시키면 된다.
★유방의 유두 정 중앙으로 위 경락이 지나가는데 그 부위를 중심으로 경락이 막혀서 기와 피가 통하지 않아서 통증이 생기고 유방암 등으로 발전한다.
★촉진을 해보면 실제로 피가 잘 통하지 않는 부위는 유방 전체와 옆구리 부위까지 펴져 있는 경우도 있다.
★유방 전체의 파동을 높여서 피 순환이 잘 되게 하면 모든 유방 병이 낫는다.
★유방 병은 위 경락이 지나가므로 위의 기능도 함께 높여주고 위 경락은 심포 경락과 상통 경락이므로 심포 부위(유방과 유방 사이 중심부)도 함께 파동 수를 높여 주어야 한다.
★파동 수를 높여서 피가 잘 통하게 하는 방법은 손바닥을 대고 흔들어주거나 문질러 주면 된다.
★한 번 흔들거나 문지를 때 최소 1분 이상, 횟수로는 100번 이상 흔들거나 문질러준다.
★심하거나 암이 의심되면 한 번 흔들거나 문지를 때 최소 5분 이상, 횟수로는 300번 이상 흔들거나 문질러 주면 피가 잘 통하여 호전되는 것을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정리하면
★유방 전체와 위장 부위(췌장 부위)를 포함하여, 심포 부위를 중심을 손바닥을 대고 흔들거나 문질러주는데,
★신경을 많이 쓰거나 스트레스를 받아서 생겼을 경우는 담(쓸개) 부위를, 소변을 시원하지 보지 못해서 생긴 경우는 방광 부위를 곁들여 손바닥을 대고 흔들거나 문질러주면 된다.
☎또 다른 종합적인 방법으로는
★유방 전체를 중심으로 5분 이상, 횟수로는 300번 이상 손바닥을 대고 흔들어주거나 문질러주고
★나머지 장부는 1분 이상, 횟수로는 100번 이상 손바닥을 대고 흔들어주거나 문질러주면 된다.
★이상은 다른 장부로 전이 되지 않고 모든 유방 병을 치유하는 방법이다.
★당신의 건강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