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변조한 목소리로만 등장한 노민우는 “제가 사랑했던 분이 있어서 꼭 나오고 싶었다”라고 말해 주위를 술렁이게 했다.
노민우는 “어떤 연애 프로그램에 이분이 나오신다고 해서 꼭 나가겠다고 했다. 그때 우리는 서로 사랑을 확인한 뒤 최종 커플로 합격한 기억이 있다”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허언증 있으신 것 아니냐”라고 지적했다가 바로 과거 기억이 떠올랐고,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양세찬도 노민우의 정체를 눈치 챘다.
노민우가 “잘 지내지?”라고 능청스럽게 말하자, 장도연은 “저는 마이크를 떼고 나가겠다”라고 당황했다. 이에 노민우는 “너무 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노민우의 정체가 공개된 후 다른 출연자들은 장도연에게 시선을 보냈다. 두 사람의 썸 기류에 대해 묻자 장도연은 “연애 프로그램이 있었다. 젊은 청춘 남녀들이 뭐 진솔한 얘기도 하고 서로의 이상형이랄까. 그런 얘기도 하는 프로그램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양세찬은 “그때 당시 전화번호를 주고받았나”라고 물었고, 장도연은 난처한 듯 “예”라고 대답했다. 양세찬은 “거기서 전화번호 주고받는 콘셉트는 없었는데”라고 지적하자, 장도연은 “전화번호라는 것이”라며 “제가 츄 씨 전화번호 못 따나”라고 해명했다.
첫댓글 둘이 먼가 닮았어..잘됐으면♡
노민우씨 아야세 하루카랑 헤어졌어??
헐 잊고있었다 결혼한다했는데?..헤어졌나벼
나도 사귀고 있는줄....뉴스기사찾아보니까 다 연인아니라고 부인했더고 되어있넴...
인상모를이지만…도연언니 행복하면 됐다
노민우 근데 잘생겼드라...
뭐야뭐야
노민우 되게 뭔가 박효신같다
노민우 진짜 관리 잘햇더라....
헐 노민우? 얼굴이 왜케 바뀐 것 같지? 흑 도연언니..
너무 닮았어…!
어디서 퇴마당하고 왔나 순한맛됐노
노민우 먼데 옛날 사람이 갑자기 나오노 관리는 잘했네 그래도 도연언니 코인 타지마러라
어머어머
옛날에 진짜 좋아했었는데...참나....
머야 그림체 비슷해서 설레
노민우는 진짜 관리 잘하는듯...피부에서 광나..
잘어울려.. 이상한 그 아형에서 서장훈이랑엮어줄라하던데 백배낫다… 역겨워디지는줄 어딜 할아버지랑엮어ㅠ
나 아직도 노민우랑 김재욱이랑 헷갈려,,
노민우 스타일링 바꾸길....
내가 아는 노민우가 아닌거같아 배우 윤정희 닮은거같짘ㅋㅋ
헐 둘이 하관 웃는 모습이 똑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