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태안네 ^^살펴보렵니다 참 선생님! 을음목이 뿌리가 없어 종을 하는 것으로 보아라는 말씀이시온지요 시간에 경금투출을 말씀하신도 그렇구요 대운도 임인으로 수목이니 종을 못하게하므로 구설수에 시달리구 ... 하오면 그래도 이시기에 방송사 대표가 된 것은 좋은 에너지가 있어서 일것같사옵니다 이런 경우는 어찌해석해야 하올까 궁금하옵니다
@무태안아 그러하군요 월지와 일간이 중요하군요 (더우기 위명조는 종한다고 볼정도의 신약하므로 더 속성이 그러할 수 있다고 보아도 되올른지요 즉 월령이 수여도 다른 일시지등에서 목이 힘을 간직많이 한다면 스스로의 힘이 그래도 강해지므로...) 기초의 중요성을 가르쳐주셔서 감사올립니다^^
첫댓글 선생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6 을목일간이 뿌리가 약하여서 위 기사처럼 속아넘어가게 된다는 말씀이시온지요 참 또 궁금한 것은 임인대운으로 수목이 보충되는 대운에는 좋은 일이 있어야할 것같은데도 을목이 뿌리가 약하여서 그혜택을 못보게 된다는 말씀이시온지요!
더 아시려면 적천수 을음목을 읽어보시고,未와 申이 나올 것이고~
을음목은 더 힘이 약할적에는 타에 의지한다는 음양의 기초를 아시면 됩니다.
사주는 체로 근본이지요. 용인 운세는 잠시 영향이고요.변은 일간 자신이 생각하기 나름이죠?
@무태안 네 ^^살펴보렵니다 참 선생님! 을음목이 뿌리가 없어 종을 하는 것으로 보아라는 말씀이시온지요 시간에 경금투출을 말씀하신도 그렇구요 대운도 임인으로 수목이니 종을 못하게하므로 구설수에 시달리구 ... 하오면 그래도 이시기에 방송사 대표가 된 것은 좋은 에너지가 있어서 일것같사옵니다 이런 경우는 어찌해석해야 하올까 궁금하옵니다
@이오 적천 을목을 아직 ~
사주구성 시간없으니 상상으로 끝나세요.점치지 말고~
을목은 지주대가 성하고 밑걸음이 좋으면 잘 의지하며 성하나,그 지지가 약하거나 자기 힘이 다하면 저렇게 된답니다.65세.
@무태안 넵^^
@이오 이쪽분야는 무궁무진하군요 중화를 향해가면 좋다하지만 말씀처럼 음간일이어도 어느정도는 뿌리가 든든함이 필요하다는 가르침으로 새기렵니다!
@이오 조언하면~
사주로 뭘 풀어내는것 아닙니다.지 맘대로 뭐든 풀어내기도 하지만 이는 신뢰의 여부지요.
사주는 태어난 그릇입니다.조물주가 만든 그릇이요.
이를 어떻게 쓸지, 누가 활용을 잘 하여야 할지 생각하며 판단 하는거지요.
바로 자신이 스스로 알고 쓰임새 있게 수고와 노력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을목이 미월에 생하여 囚수라 한다. 배우는 중이지요?
수라는 의미는 갖혔다이니 스스로는 못 나와요, 누군가가 꺼내줘야 한단 말입니다.
그니까 출세? 한것은 지몫이 아니고 주변 도움이고 그것이 연속 되지 못하면 탈이 나지요.
지 능력으로는 못하니까. ㅎㅎㅎㅎㅎ
@무태안 아 그러하군요 월지와 일간이 중요하군요 (더우기 위명조는 종한다고 볼정도의 신약하므로 더 속성이 그러할 수 있다고 보아도 되올른지요 즉 월령이 수여도 다른 일시지등에서 목이 힘을 간직많이 한다면 스스로의 힘이 그래도 강해지므로...) 기초의 중요성을 가르쳐주셔서 감사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