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훈련 앱으로 사용자의 집중력 향상
오늘 발표 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두뇌 훈련'게임이 사용자의 집중력을 향상시킵니다. 벤처 뒤에있는 과학자들은 이것이 바쁜 세상에서 우리가 직면하고있는 일상적인 산만 함을 환영하는 해독제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케임브리지 대학의 연구자들이 디자인 한 새로운 '두뇌 훈련'게임은 사용자의 집중력을 향상시킵니다. 벤처 뒤에있는 과학자들은 이것이 바쁜 세상에서 우리가 직면하고있는 일상적인 산만 함을 환영하는 해독제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하이텍 월드의 고대 두뇌 인 Adam Gazzaley와 Larry D. Rosen은 자신의 저서에서 이메일과 텍스트에 신속하게 반응하고 여러 프로젝트를 동시에 수행하는 새로운 기술이 출현함에 따라 청소년, 학생들을 포함하여 학생들의 관심을 계속 유지하는 데 더 많은 문제가 있으며 자주 혼란스럽게됩니다. 주의력과 집중력을 집중시키는이 어려움은 결코 자지 않는 지구 환경의 스트레스와 시차로 인한 피로와 열악한 수면으로 이어지는 빈번한 여행으로 인해 더욱 악화됩니다.
정신과 의사 인 Barbara Sahakian 교수는 "우리는 하루 종일 바쁘다고 느끼면서 일을 마치고 집에 온 경험이 있습니다.하지만 실제로 무엇을했는지는 확신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이메일에 응답하고, 문자 메시지를보고, 소셜 미디어를 검색하고, 멀티 태스킹을하는 데 시간을 소비합니다. 그러나 많은 일을 처리하는 대신 때로는 하나의 작업을 완료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그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그런 다음 집에 돌아가서 스마트 폰을 사용하지 않고도 책을 읽거나 책을 읽거나 TV를 시청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복잡한 업무의 경우 '흐름'에 집중하고 집중해야합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스마트 폰이 유비쿼터스 화됨에 따라 메모리, 수치 기술 및 집중과 같은인지 능력을 향상시키는 '뇌 훈련'앱이 증가했습니다.
이제 케임브리지 대학교 (Behavioral and Clinical Neuroscience Institute)의 한 팀이 사용자의주의 집중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게임 인 'Decoder'를 개발하고 테스트했습니다. 이 게임은 팀의 자체 연구를 기반으로 과학적으로 평가되었습니다.
학술지 「Behavioral Neuroscience」 지에 오늘 발표 된 한 연구에서 Sahakian 교수와 동료 George Savulich 박사는 한 달 동안 8 시간 동안 iPad에서 Decoder를 재생하면 집중력과 집중력이 향상된다는 사실을 입증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주의는 두뇌의 전두엽 - 정수리 네트워크를 활성화시킵니다.
그들의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75 명의 건강한 청년을 세 그룹으로 나눴다 : 한 그룹은 디코더를 받았고, 한 그룹은 빙고를 같은 시간 동안 사용했고 두 번째 컨트롤 그룹은 게임을받지 못했다. 처음 두 그룹의 참가자들은 감독하에 Decoder 또는 Bingo를 한 달 동안 한 번에 8 회의 1 시간 세션에 참석하도록 초청 받았다.
모든 75 명 참가자는 재판 시작과 4 주 후 CANTAB RVP (Rapid Visual Information Processing) 테스트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받았다. CANTAB RVP는 이전에 발표 된 연구에서 집중 / 집중에 대한 매우 민감한 시험임을 입증했습니다.
시험 도중 참가자들은 숫자의 순서를 알아 내야합니다 (예 : 2-4-6, 3-5-7, 4-6-8). 화면 중간에 흰색 상자가 나타나며 2에서 9 사이의 숫자는 분당 100 자의 비율로 의사 임의 순서로 나타납니다. 참가자는 시퀀스를 감지 할 때마다 버튼을 누르라는 지시를받습니다. 테스트 기간은 약 5 분입니다.
이 연구의 결과는 RVP에 의해 측정 된 주목할만한 차이를 보였다. 디코더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빙고 게임을 한 사람들과 게임을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낫습니다. 성능의 차이는 메틸 페니 데이트 (methylphenidate) 나 니코틴 (nicotine)과 같은 각성제를 사용했을 때 나타나는 효과와 비슷하기 때문에 의미 있고 의미가있었습니다. 이전의 Ritalin은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 (ADHD)에 대한 일반적인 치료법입니다.
디코더가주의 집중력을 손상시키지 않고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참가자는 트레일 메이크 테스트 (Trail Making Test)에서 참가자의 능력을 테스트했습니다. 디코더 성능은 또한주의 이동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신경 심리 검사에서 개선되었습니다. 이 테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참가자는 먼저 숫자를보고 나서 문자에주의를 기울여 다시 숫자로 이동해야합니다. 또한, 참가자들은 게임을 즐겼으며, 8 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높은 동기를 유지했습니다.
사하 키안 (Sahakian) 교수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하면 디코더가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어야한다 건강한 사람 외에도 주의력 결핍 환자에게는 게임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ADHD 또는 외상성 뇌 손상 환자를 포함 해 올해 외상성 뇌 손상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
Savulich 박사는 "시장에 나와있는 두뇌 훈련 앱은 많은 과학적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고 증거 기반 게임이 대화 형으로 개발되었으며 게임 개발자 Tom Piercy는 재미 있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선수와 일치하고 참가자는 인식 훈련의 도전을 즐깁니다. "
이 게임은 캠브리지 대학의 기술 이전 부문 인 캠브리지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증거 기반 '뇌 훈련'앱을 전문으로하는 앱 개발자 피크에 라이센스되었습니다. 이렇게하면 Decoder가 일반인이 액세스 할 수있게됩니다. Peak는 Apple 기기 용 버전을 개발했으며 Peak Brain Training 앱의 일환으로 오늘 게임을 출시합니다. Peak Brain Training은 App Store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Decoder는 일상적인 운동의 일환으로 무료 및 프로 사용자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이 회사는 올해 말 안드로이드 기기에 사용할 수있는 버전을 만들 계획이다.
"Peak의 Decoder 버전은 독창적 인 테스트 게임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게임이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성능면에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Sahakian 교수는 말합니다. "우리 게임에 라이센스를 부여함으로써, 사람들의 관심을 개선함으로써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Peak의 CEO 인 Xavier Louis는 다음과 같이 덧붙여 말합니다 : "Peak에서 우리는 뇌 훈련에 대한 입증 된 접근 방법을 믿습니다. 이것은 Sahakian 교수와의 두 번째 협력이며, 수년에 걸쳐 게임을하면 뇌에 상당한 이점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이주의 집중 문제를 극복 할 수 있도록 Decoder를 Peak 커뮤니티에 가져올 수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