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는 미국 시장을 장려하기 위해 모든 오감을 쏟아 부었다. 이런 식으로 해야만 1군이 3회 연속으로 올 여름에 미국으로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돌아오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다. 아직 날짜가 정해지지 않은 가운데, 원칙적으로, 로드맵은 많아야 3~4경기로 동해안 투어를 완료하는 것이 될 것이다. 분명히, 주요 주장은 이전 두 번의 바르샤의 미국 방문에서 이미 일어난 것처럼 엘클라시코를 진행할 가능성이 될 것이다.
쿠프라(Cupra) 브랜드가 셔츠, 특히 소매에 등장할 스폰서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등 올 여름 투어에 대한 몇 가지 세부사항은 이미 알려지기 시작했다. 앞으로 두 번의 여름 투어에서 반복될 존재이다.
이런 식의 시나리오에서 팀의 대규모 이동과 일상적인 장애물을 피하고 선수들의 휴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본부를 만들고 경기 전날 이동할 생각이다.
분명히, 새 감독도 기술적인 측면이나 홍보 행사 그리고 최종 출발일과 도착일을 명시하는 것은 물론 훈련 운영에 있어서도 할 말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