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이러브사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질문과 요청 질문 매너좋은 축구선수 누구있나요?
하이테크!!! 추천 0 조회 99 03.10.11 16:30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카를로스도 강추요..ㅋㅋ

  • 03.10.11 17:07

    발레론.모리엔테스.호나우딩요. ㅋㅋ

  • 03.10.11 17:43

    매너 좋은 축구선수.. 최진철선수 매너가 그렇게 좋다고 하던데..-ㅁ-

  • 03.10.11 17:46

    ㅎㅎㅎ. 이영표선수도 매너 아주 좋아요.. 그때 동영상도 봤짜나요.. 이임생선수랑의 몸싸움에서. 자기가 잘못한것도 별로 없는데.. 정중하게 사과도 하고.. 이영표선수가 좋죠.. 이영표선수 말고도. 호나우딩요.카를로스.모리인테스.등등 ㅎㅎ.^^

  • 03.10.11 18:01

  • 03.10.11 18:18

    카를로스.. 자기팀하고 상대팀하고 싸우면 상대팀선수한테 가서 진정시키기도 하죠. 그리고 아무나와 금방 친해져요..심지어 홍콩클럽선수와도..ㅋㅋ

  • 03.10.11 18:57

    맞아요 이영표 선수가 매너는 좋지요

  • 03.10.11 19:07

    매너짱은 피구죠,., 바르샤팬들이 자기한테 뭐같은거 던지고 욕해두 암말 안하죠,.

  • 03.10.11 19:20

    카를로스 이영표 델피에로.

  • 03.10.12 08:24

    카를로스, 호나우도 전에 월드컵때 옆집형이 브라질 호텔에 몰래 들어가 싸인받을려고 했는데 다른선수들은 다 말씹고 가는데 호나우도만 같이 사진도 찍어줬데요... 유명하면서 매너까지...

  • 03.10.12 11:11

    카를로스 호나우딩요~ㅋㅋㅋ호나우딩요가 젤좋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