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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거 래 자(닉네임 포함) : 그대향기 진성훈
2. 카페 가입일(년/월/일) : 2007년 7월 3일
3. 연 락 처 : 010-8977-7922
4. 물 품 명(브랜드와 모델명 상세히) : AUID Q7 4.2TDI S-LINE V8 트윈터보 2008년 10만KM
5. 사용기간 : 2개월
6. 정식품 또는 그레이품 여부 : 정식
7. 가격 : 2400
8. 기 타: 물품에 대한 기타 설명 (상세하게) 아래 글 참조
9. 사 진: 필수 (차량의 경우 실내외 등 3장 이상)
급한 개인적인사정으로 급전이 필요해 판매하려합니다.
꼭 이렇게 판매가 방법인지 고민중입니다.
지난 9월 입양해와서 약 400정도 악세사리 메인터넌스 하고 파네요.
판매금액은 구매할때 가격 그대로 올립니다.
판매가격 2400 (2달동안 400 떡사먹었습니다. )
일이 바쁜관계로 차츰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린그도 참조해주세요~
[네이버 블로그] AUDI Q7 4.2 TDI 소일거리 삽질 퍼레이드 https://m.blog.naver.com/chinsunghun/221389629302
[네이버 블로그] AUDI Q7 4.2 TDI 소일거리 삽질 https://m.blog.naver.com/chinsunghun/221378900020
[네이버 블로그] AUDI Q7 4.2 TDI 입양 및 기본메인터넌스.... https://m.blog.naver.com/chinsunghun/221364869858
V8기통 트윈터보 디젤엔진 평균연비입니다.
다만 강남한복판 출퇴근을 감안한다면 그리 나쁜연비는 아닙니다.
고속주행시는 9~10정도의 연비를 보입니다.
8기통에 트윈터보 77토크,340마력 2.8톤의 중량으로 제로백 6초 초반대를 보니니 힘은 둘째가라면 서럽죠...
투아렉,카이엔과도 공유를 하는 엔진입니다.
물론 차대도 상당부분....
전륜부분에서 찌겅소리 및 불쾌한 진동이 올라와서 로워함 부싱 6개 풀셋트,스웨이바 부싱, 스웨이바 링크 모두 교체했습니다.
스웨이바링크 교체입니다...브링브링...새것은 조아....ㅎㅎㅎ
얼라이먼트도 링크 및 부싱교체후 한 번 봐주고 타이어 모두 교체한 후 한번 더 봐줬습니다....
V8T....사천이백찌찌...팔기통을 자라질 하고싶어서...엠블럼도 별도로 붙여주고....
상징인 도마뱀도 각 엠블럼위에 한마리씩 붙여줬습니다...
보닛 후드 쇼바가....조루에 걸린 관계로...빨딱 세우기위해.... 셋트 교체해줬습니다...
눈에 거슬리지 않게 최대한 심플한 헤드업디스플레이를 달아줬습니다...
아무리 디젤리라도 8기통인지라 배기작업을 해주니...그래도 제법 으르렁 댑니다...
믿고 맏기는 튜니스느에서 작업했고 당연히 구변 했습니다...
제가 차를 바꿀때마다 의식처럼 치르는 배기,KNN흡기.....이지요....
전면 시그널도 후기형처럼 엘이디 타입으로 1:1교체했습니다.
물론 펄트코드 안뜨구요.
전조등이 켜지면 흰색...깜빡이를 키면 누런색입니다.
별건 아니지만 도어고스트 조명도 문 4짝 모두 심었습니다.
잡다한 로고보다는 최대한 순정스런 타입입니다.
순정기능에 있는 다이나믹 전조등을 MMI를 통해 켜놓을 시 주간에 들어오는 등인데요.
이것도 엘이디로 교체...물론 펄트코드 없습니다.
하부에 안개등도 엘이디로 교체했습니다.
켄버스를 걸고 펄트가 뜨길래 또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교체를 했는데도 펄트가 뜨네요.....ㅡㅡ;;
다만 이 안개등의 용도를 리모콘으로 오픈을 했을때 월컴램프 용도로만 쓰기에 평상시에는 펄트코드를 띄우지 않기에 그냥 월컴등 용도오 사용합니다.
밤에 리모컨으로 열면 누런 안개등이 보기 싫기에...
항상 차를 바꿀때마다 의식을 치루는 KNN 순정형 필터입니다.
8기통 2개소의 흡기라인이 있기에 필터도 두개 모두 교체했습니다.
넘버플레이트 램프도 엘이디로 교체....혹 몰라서 스페어용으로 한셋트 2개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의 안짱다리가 보기싫어서 후륜 15미리,전륜13미리 허브스페이스를 넣어줬습니다.
모헤닉게라지스에서 나오는 녹 방지제도 켈리퍼,로터,하체 구석구석 뿌렸습니다.
타이어도 기존 275에서 295로 4짝 모두 교체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마일리지가 꽤 높은데...그보다 승차감,퍼포먼스가 좀 더 나은 금호로 교체했습니다.
디젤엔진은 수분과의
싸움이 중요하기에 연료필터를 자가로 교환했씁니다...
필터는 연간 1회정도는 교체함이 차에 좋습니다.
필터가격도 3만원 미만에 공입도 3만원 미만이면 하니....
핸든 몰딩도...포인트로....
S-LINE 이기에 페달도 모두 에스라인으로 교체....
평상시
비상등 점화상태
배기라인이 제눈에만 그런지...기계적인 모습이 섹시합니다...
후륜 브레이크페드 교체 및 사진엔 없지만 로터도 연마했습니다.
아직 두께면에서 내구연한 한계치가 있기에 1회에 한하여 연마했습니다....
소음방지 그리스도 필히 충분히 도포....
마력이 조금 있는 차기에 0W계열에 40점도의 지수로 엔진오일 교체
일반적으로 운전자들이 잘 놓치는 스티어링 휠 오일 4통 석션교체.....
누유예방차원에서 브루트 엔진누유방지제 한통....
전,후륜 디퍼런셜 오일 교체 및 트렌스퍼 케이스 오일 교체
사진은 못찍었지만 미션오일,브레이크액 교체했습니다.
즉 이놈에게 들어있는 물관리는 모두 교체했다는 말입니다~~
사제로 테일램프 교체...풀 엘이디 입니다.
미친척 하고 얼마전 이 상태에서 자동차 검사를 받았는데 통과되더군요....ㅎㅎㅎ
적당한 농도의 전면선팅....
베터리도 내구연한이 다된 듯 해서 AGM 겔타입 베터리로 교체....
흘러내리거나 하는 것 없는 겔타입(증류수가아입니다...)
혹 방전이 되더라도 제 충전에 무리없는 비싸지만 성는 좋은 AGM.....
아래부터는 내외관 상태입니다....
순정의 S LINE상태이므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전면 선루프는 파노라마 선루프로 내부의 커튼도 전동슬라이딩 입니다.
후면의 선루푸는 파노라마 타입의 틸팅만 되며 커튼은 수동 슬라이딩 타입입니다.
타이어는 95프로 이상의 트레이드입니다...
다만 휠은 다소간의 스크레치가 있어서 추후 짝당 10만원정도로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곳(소개 가능)에서
하시면 될듯 합니다.
세차할때마다 엔진룸도...
KNN 필터를 달았다고 양쪽에 두개 스티커도....
눈에 최대한 거슬리지 않게 HUD를 심플한걸로 달았습니다.
안전운전 속도조절할때 상당히 편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타트버튼,스톱버튼이 별도로 있는 타입인데...스타트버튼이 안됩니다.
구매할때부터 그랬는데 키로 시동을 거니 별 불편함 없어 그냥 씁니다.
이것이 이차의 유일한 단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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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는 고려하지 안고있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의왕,삼성동 둘중에 한곳에 있습니다.
죄송한데 페달셋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제가 본거는 전부 피스 방식이라ㅠㅠ
구매글 아니여서 죄송합니다.
알리표입니다
@그대향기[진성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