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http://news1.kr/articles/1124776
(서울=News1) 정윤경 기자 = 배우 고경표가 '엉덩이 공개' 공약을 내세웠다.
고경표는 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무서운 이야기2' 제작보고회에서 누적 관객수가 300만을 넘어갈 경우 "엉덩이 공개에 도전하겠다"며 "어디서 까서(공개해서) 어디서 인증해야 하느냐"고 물어 웃음을 선사했다.
에피소드 '탈출'에서 자신의 엉덩이를 노출한 고경표는 "처음 한 번이 어려운 것이다. 이미 한 번 깠기 때문에… (괜찮다)"고 말했다.
자신이 코믹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한 것에 대해선 "처음엔 코믹한 이미지가 고착화될까봐 걱정이 됐었는데 이젠 아예 마음을 내려놓았다"며 "이런 역할, 연기도 나만의 장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유쾌하게 임하고 있다. 부담이나 걱정 보다는 아예 마음 편하게 즐기고 있다"고 털어놨다.
고경표는 에피소드 '탈출'에서 교생 '고병신'으로 등장, 여고생 사탄희(김지원)가 알려준 괴담을 따라하다가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연기를 선보인다.
고경표와 함께 '탈출'에 등장하는 김지원은 300만 공약으로 엘리베이터 괴담을 내걸었다.
그는 "우리 에피소드가 엘리베이터 괴담에 관련된 것이기 때문에 300만 관객이 넘으면 엘리베이터 괴담을 혼자 해보고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탈출'을 연출한 정범식 감독은 "개병맛 코믹호러 판타지, 심장 쫄깃한 판타지, 코미디, 황당함, 귀여움, 상큼발랄함 등을 아슬아슬하게 관통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고경표와 김지원 외에도 배우 김슬기,박성웅, 정인선, 이수혁 등이 출연하는 '무서운 이야기2'는 6월5일 개봉한다.
news2@
정윤경
참나 그러면 많이 볼줄알고? ㅡㅡ
맨날볼거야 ㅡㅡ
첫댓글 거부한다 ㅡㅡ
괜히 또 가짜 엉덩이 붙여진 팬티 입기만 해봐 진짜 ㅡㅡ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나 이젠 존나 식상하긴 무슨 존나 고맙습니다
맞어ㅡㅡ뭐 저런 공약걸면 누가 영화본다나 진짜 어이없고 존나 고맙습니다ㅡㅡ
절대안봐ㅡㅡ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난 내 웅팍보러간다
300만 10만도 어려울거같다
내가 삼백만번볼게
아 기분나뻐ㅡㅡ 그럼뭐 여자들이 쟤엉덩이볼라고 저영화본다 정말좋은프로모션이다
씨....씨발 박성웅 때매도 볼려고 했는데 봐야할 이유가 이렇게 또 하나 늘어납니다....하.....☆
하 어이없네 그래도 난 한번만 볼게
아..음..난 니엉덩이 별로안보고싶은데... 흥행하기싫다는소리를 독특하게하네
아 뭐야 이런다고 내가 당연히 보러가야지
기대하라 엉덩이 보고 찰지구나를 말해주리라 으흐흐
이런식으로 엉덩이 공개해서 영화흥행하면 그게 흥행이지 보러가야딩
미친 그런공략걸면 볼까봐ㅡㅡ 존나 보고 오줌쌀거같으니까 귀저기차고가야지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엉덩이라니...아무리 공약이라지만...그래서 개봉이언제라고?????
이래놓고 엉덩이 모양 고무로 붙어져있는 팬티 입으면 진짜 엉덩이 실물로 보러 간다 진짜ㅡㅡ!
뭐래ㅡㅡ 그런다고 넘어갈것같음?넘어가줌ㅋㅋㅋㅋㅋㅋㅋ백번이고천번이거
헐; 뭐 공약도 그런공약을... 그래서 영화개봉일이 언제라고?
참나 엉덩이 볼라고 영화보나?ㅡㅡ 그러하다 ㅇㅇ 봐주갓서
아니 관객들을 뭘로 보고 그런 공약을........ 감사합니다
내가 300만번보면....니엉덩이....니엉덩이를볼수있는거니?
힙업운동해라^^~
1에서 해와달?그것만 존나 무서웟는데 2는 어떨지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표야 꼭 보러갈께^^
알았어, 내릴때까지 볼꺼야.
ㅋㅋㅋㅋㅋㅋ댓글들웃겨
ㅡㅡ 얘 웃기네 그래서 어디서 깐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