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슨 그린우드는 바르셀로나의 진정한 목표이다. 그는 다음 시즌 FW를 강화하기 위한 '저비용' 옵션으로 구단으로부터 높이 평가받고 있다. SPORT 정보에 따르면, 바르샤는 현재 여름에 얼마나 많은 'FFP'를 가질지 모르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헌신하지 않고, 이미 더 긴밀한 관계를 향해 약간 나아갔다.
그린우드의 활약은 많은 재정적인 투자를 하지 않고 다음 시즌 FW를 강화할 흥미로운 기회라고 보는 다른 팀들 중에서도 바르샤의 관심을 끌었다. 바르샤의 계획은 공격 지역에서 일부 매각을 하는 것과 압도적인 능력, 페이스 변화, 골을 위한 냄새 그리고 다재다능함으로 평가받는 그를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바르샤가 선호하는 것은 LW를 강화하는 것이 될 것이다.
그의 계약은 내년 여름에 만료되기 때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덩굴에 뛰어들 수 없다. 그의 가상의 맨유 복귀는 사실상 배제됐기 때문에 모든 것이 그가 올 여름 새로운 행선지를 선택해야 한다는 점을 나타낸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맨유가 바르샤 유소년 팀을 매우 잘 알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바르샤가 몇몇 어린 선수들을 포함시킴으로써 영입을 더 저렴하게 만드는 것을 기대할 수도 있다는 점을 의미한다. 맨유는 라 마시아에서 재능을 찾고 있으며 바르샤에서는 유소년 팀 또는 리저브 팀에서 흥미로운 성장 이상을 보여주고 있는 몇몇 흥미로운 이들이 있다.
바르샤는 앞으로 4~5주 안에 여름에 재정 상황이 어떻게 될지 더 자세히 알기를 희망한다. 스포츠 부서는 잠재적 목표 이상의 것만을 타진할 수 있기 때문에, 그때부터 진정한 결정을 내리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