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과치관은 생각보다 실천입니다.
제가 이 가치관을 가진 계기가 있습니다.
제가 중학교때 많이 소심했습니다. 그래서 중학교 1학년때부터 친구들한테 말을 걸려고 노력은 했지만 너무 소심해서 생각만 하다가 1년이 지나갔습니다. 그 후로 2학년때도 똑같이 생각만 하다가 1년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3학년이 되어서는 책한권을 보고 생각보다 실천을 하라는 내용을 보고 친구들한테 먼저 말을 걸어서 친구가 많아졌습니다.
저의 장점은 한번 생각하면은 무조건 실천한다는 것입니다. 중학교 시절 저는 소심하였고 친구들한테 말을 못걸었습니다. 하지만 1달동안 생각을 하다가 친구들한테 말을 걸었습니다.
저의 단점은 생각하는데 너무 오래걸립니다. 앞서 말했듯이 생각을 1달동안 하다가 실천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한번 생각하면 무조건 실천합니다.
구글응 세계적인 기업이기도 하고 구글에서 추구하는 인재상인 창의성이 저랑 연관이 많습니다. 저는 어릴적부터 기계를 분해하고 조립하며 창의성을 키워나갔습니다. 창의성이란 기존에 보편적인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을 찾아내는게 창의성 같습니다.
구글의 입사를 한다면 최대한 많은 것들을 배워서 제것읋 만든뒤 세계적인 구글을 우주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첫댓글 성의 없고, 양식도 안맞음. 현실성없음. 숙제미션은 모두 완료.. 발표 태도 좋음. 포부는 좋음. 설득력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