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일 패키지 판매 종료를 안내하고, 4월 6일 기존 패키지에 리워드를 더한 상품을 출시 하였습니다.
상품에 대한 변경 시, 최소 2주전에는 안내를 해줘야 합니다.
고객이 인지할 수 있을 정도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지 않았고,
동일 상품에 대한 리워드 추가로 기존 고객을 기만하는 행위를 하였습니다.
해당 패키지 구매하신 고객님들은 분하지 않으십니까..
카카오에서 그지같은 메크로 답변만 하니, 게관위도 신고가 필요합니다.
한 사람 소리로는 개가 짖는 수준밖에 안됩니다.
다같이 문의 하시죠.
------ 커비님 글 펌 --------
적절한 소급 보상 해주시길 바랍니다.
한정상품을 구매를 했던 과금러들을 기만하는
행위입니다.
상품가치가 완전히 다릅니다.
변경 후 유물소환권 20장 마나크리스탈 24시간 3개
변경 전 필요없는 레전더리예장상자 종합 24시간 세트
첫댓글 마나 크리스탈과 유물이 중요한게임에서
저렇게 변경 한정판매 하는것은 기존에 한정구매를했던 과금유져들을 기만하는 행위입니다.
저도 신고하겠습니다.
맞아요. 기만행위입니다.
공감합니다. 기존구매자는 뭐가되는건가요
옳소
정말 더러운 놈들이네요 유물패키지는 추가상품이니 그렇다 치는데 기존 한정 상품 가지고 장난질하니까
짜증나네요
월향입니다.
패키지 구성을 바꿨다는건 기존 돈 쓴 유저는 전혀 배려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보이네요..
소급적용을 해주셔야 그간 과금했던 분들이 덜 억울하지 않을까요?
3.4년 된 게임도 아니고 벌써부터 패키지가 바뀌는건.. 게임의 수명을 줄이는 행위 같습니다.
그간 오리진 강화 패키지 과금하신분들에게 적절한 보상을 해주시길 요구하는 바입니다.
진짜 이건 너무하다고 봅니다 진짜 크게 봐줘도 1년된게임이면 0.01% 라도 이해라도 할텐데 저는 모든 오리진상품을 구매했는데 갑자기 이렇게 바꾼다니 이게 말이 됩니까 4시간 제한을 걸었으면 좀 소급적용을 해줬어야한다고 봅니다 이건 너무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