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는 사형 집행방법을 수정합니다
마이클 백스터
에 의해-
2022년 6월 9일
JAG 소식통은 Real Raw News에 미 해군 법무장관의 군단이 향후 딥 스테이트 처형을 수행하는 방법을 수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유죄 판결을 받은 딥 스테이터 두 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목에 매달린 채 죽었습니다. JAG는 현재 이 과정이 지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사고를 당하기 쉽다고 말합니다. 결과적으로, 국회의사당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고 사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누구나 뇌에 총알을 맞을 것입니다.
우리 소식통은 JAG가 과거 교수형의 비용과 공수를 몇 발의 총알 비용과 비교하여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남자를 교수형에 처하는 관행은 단순히 그를 묶고 스위치를 켜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고 말했습니다. 각각의 교수형에 앞서 미 육군 공병대는 GITMO에 도착하여 교수대를 검사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사형 선고를 받은 사람이 사망 선고를 받을 때까지 그곳에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전문 지식조차도 사고를 예방하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소아성애자 빌 게이츠의 처형은 부적절한 로프 측정이 장기간의 고통스러운 죽음을 초래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또한 일부 처형은 군사 놋쇠와 때로는 본토에서 사건을 목격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들어와야 했던 정치인의 도착으로 연기되었습니다.
JAG의 판결에 더 큰 영향을 미친 것은 Darse E. Crandall 중장이 "교수형 연극"이라고 불렀던 것입니다. 선고와 집행 사이의 중간은 화려하고 웅장하며 회개하지 않는 딥 스테이터스에게 멜로드라마적인 사전 실행 프로덕션을 위해 연극 기술을 연마할 시간을 많이 주었습니다. 그들은 악마의 주문에서부터 종교 개혁 주장에 이르기까지, 태양 아래서 모든 신성 모독을 담은 마지막 말에서 성적인 타락 행위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을 다뤘습니다.
압력 속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하고 삶의 마지막 순간에 딥 스테이터스를 때리는 것으로 알려졌던 크랜달 중장은 최근 사형 집행에서 좌절감을 드러냈으며 음탕한 알렉 볼드윈의 죽음 때 자신을 "서커스 주역"이라고 불렀습니다.
“제독은 후배들과 우려 사항에 대해 논의했고 교수형이 너무 오래 걸리고 극장이 너무 많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앞으로는 사형 선고를 받은 후 24시간 이내에 올가미 대신 총격으로 처형될 것”이라고 말했다.
JAG가 미래의 총살 부대를 어떻게 심사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그는 충격적으로 "한 명의 해병"이 사형수를 처형하는 부담을 지게 되며 "만약에 대비하여" 백업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역사적 관행에서 크게 벗어난 것입니다. 사격 분대는 일반적으로 여러 명의 병사로 구성되며, 모두 동시에 사격하도록 지시를 받아 한 구성원이 과정을 방해하고 누가 치명적인 사격을 했는지 식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우리는 강화된 해병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심리 검사가 이루어지며 7~10명보다 한 두 명의 해병을 간단히 선별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나 자신을 위해 말해서, 한두 발의 탄약도 제 역할을 한다면 왜 10발의 탄약을 사용합니까? 아무나 팔다리를 노리는 것이 아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남자(사형집행인)의 수를 명시한 규정은 없습니다. 하나가 될 수도 있고, 20이 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RRN에 장래 후보자가 전적으로 자원 봉사자 풀에서 선택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로 뉴스[RRN: RealRaw News] - 구글 번역기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2/06/jag-amends-method-of-execution/
뭐 별거 없고 앞으로 딥스테이츠 놈들 처형은 교수형이 아닌 총살형으로 대체된다는 얘깁니다. 좀 더 신속한 방법으로 바뀐 것이 뭐랄까 죽을 놈들이 더 많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첫댓글
신속한 집행법이 마음에 드시나요? ㅎㅎ. 앞으로 더 많은 집행이 있을지 주목됩니다.
오히려 사형받는 사람 죽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깔쌈한 방법 같기도 합니다. 아마도 사형집행 지원자는 실전경험(?)이 풍부한 해병대원이 될 수도 있겠네요. 초짜에게는 아무래도 고통을 야기할 수도 있고 제대로 된 형집행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감사합니다
사형집행인이 스트레스 많이 받는 직업이라 하더라고요. 예전에 그런 책을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수당 두둑히 주고, 심리 상담을 병행하는 조치가 뒤따를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전 예전에 사형에 대해 반대하는 입장이었습니다. 오판의 가능성 때문인데요. 그것만 아니라면 죽을 놈은 당연히 죽어야 합니다. 소아성애 강간 살인마 이런 놈들은 살려둘 가치가 제로입니다.
감사합니다
뭐 JAG에서 어련히 알아서 잘 결정했으리라 봅니다. 헤드샷을 할지 모잠비크 드릴을 할지는 모르지만 한방에 잘 죽여주는 게 죽는 사람도 덜 괴로울 것 같기도 합니다. 어차피 죽기 전에 긴장하는 건 마찬가지겠지만...
크랜달중장의 결정에 동의합니다
힘든일인데 이제껏 묵묵히 잘 해온것만으로도 대단합니다.
저 놈들은 머리에 총탄 사형도 아깝지만 속전속결이 필요하지요
인격적으로 대해 줄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그렇죠. ㅎㅎㅎ 그런데 그동안 죽기 전에 하는 연극이 나름 재미있었는데 안타깝기도 하네요. 특히 파우치 때 중력드립이 나름 신선했는 데 말이죠(키미님 전언으로는 파우치는 빼돌려진 것 같습니다만...) 파우치는 이용가치가 떨어지면 총 맞아 죽게 생겼네요.
🔫
적절합니다... 👉너 지구에서 해고!! 💥🔫
볼드윈 사형으로 크랜달중장이 드디어 결단했나보네요
한명한명 사형시킬때마다 크랜달중장의 마음은 괜찮을지 모르겠습니다.
처음이 어렵지 몇 번 하면 그래도 적응되긴 할 겁니다. 알레기가 죽기 전 변태연극하기 전까진 그랬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알레기가 임팩트를 주긴 했네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러시아,중국과 미국 장성들이 모여 카자리안 마피아덜 즉각 처분한다는 말이 있으니 신속한 사형 결정이 있는 게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단골 손님이신 타임님 감사합니다^^. 카발 대량 숙청의 시발점이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이야... 딥스놈들이 얼마나 반성과 회개라는 걸 모르고 살았으면 사형집행인이 현타가 왔을까 하고 생각되는 부분이네요.
보통 올가미형이 인간에게는 고통스럽고 죽는 순간 반성의 기미를 가져오기 때문에 채택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역쉬... 렙틸들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양심없는 빡대갈들에게 인간적인 면을 드러나게 해 봤자 전부 살기 위한 연기일 뿐이고, 그 안에는 진심이 없으며, 죽음에 대한 죄책감도 없을 텐데 굳이 시간을 들일 필요는 없다 봅니다.
이참에 싹 다 해치우고 인류식 카니발이나 좀 해봅시다. 짐승놈들이 인육 뜯어먹는 축제를 카니발이라 불렀으니 우리도 짐승놈들 도축하고 축제의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ㅎㅎ
Rakia님의 시원시원한 글을 보니 뭔가 확 트이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제가 뭐 보탤 게 없습니다.ㅎㅎ 그동안 그 렙틸 하수인놈들에게 당한 게 억울해서라도 그 놈들 싹 다 잡아들이고 쓸어버려야 합니다. 심판은 창조주께서 하시는 거니 용감한 인류들이 그놈들을 창조주께 데려다주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ㅎ 푸틴이 참 멋진 말 잘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