몆칠전에 하나투어에 들어가니 후쿠오카제주항공 4월30일출발5월2일돌아오는게있어서보니 항공권 왕복60500원 표도왕복 9장남아있기에 예약을하고 돈도 지불하고편하게방도 예약하고준비는 이제 끝났다생각하고 열심히 일을 하고있는데4월14일오후에모르는 전화가왔서받았보니 하나투어라고 하는데 광고을 잘못내다는핑계을 되네요비행기표 취소한다고 어떻게 해야되나요..혹시 회원님들중에 나가은 경우가 있나요 대처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첫댓글 일반적으로 광고를 잘못 낸 회사측 잘못 같은데요..물건 팔때도 물건값 잘못 표시해서 소비자가 구매했으면 그걸로 끝인데 나중에와서 돈 더 달라 하진 않는데 말이죠..설령 제값보다 비싸게 받고 팔았어도 그냥 넘어가거나 양심있는 판매자만 돈은 돌려주는데 말이죠..
이미 일정을 다 잡아놓은상태라 변경 불가라고 해보세요..취소한다면 같은 날짜 같은 시각 비행기로 표끊어달라고 ..어이없는 회사네요 .
하나튜어 에요 감사 합니다...
실수건 아니건 무조건 하나투어 잘못 입니다..이미 결제 하셨다면 취소 못한다 하세요...만일 일방적으로 취소 시키면 공정거래위원회...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신청한다고 따지시길 바랍니다..
보도 낸다고 하세요...저런 말도 안되는 핑계라니...무조건 그 값에 같은시각 뱅기 탈수 있습니다...;;
네.여행사에서 이미적으로 해약은 못하지요..
저같으면... 비싼료칸(취소가능) 잡아놓고 항공권 취소할테니 이거 물어내시요~~~ 하겠습니다.무슨 말도 안되는 ^^ 핑계인지~잘 해결되실것이라 믿습니다.소보원까지 가지도 말고 그냥 하나투어로 다이렉트로 함 전화하셔도 해결되실 것 같습니다
네...
무조건 환불불가라고 하시면 됩니닿ㅎㅎ
감사합니다...
하나투어 100% 과실입니다. 항공권 40만원 주고 샀는데, 9만원짜리 나왔다고 차액 돌려달라면 돌려주나요? 무조건 밀고나가세요
밀고 나가겠습니다...
밀고나가시면됩니다 하나투어책임입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일반적으로 광고를 잘못 낸 회사측 잘못 같은데요..
물건 팔때도 물건값 잘못 표시해서 소비자가 구매했으면 그걸로 끝인데 나중에와서 돈 더 달라 하진 않는데 말이죠..
설령 제값보다 비싸게 받고 팔았어도 그냥 넘어가거나 양심있는 판매자만 돈은 돌려주는데 말이죠..
이미 일정을 다 잡아놓은상태라 변경 불가라고 해보세요..
취소한다면 같은 날짜 같은 시각 비행기로 표끊어달라고 ..
어이없는 회사네요 .
하나튜어 에요 감사 합니다...
실수건 아니건 무조건 하나투어 잘못 입니다..이미 결제 하셨다면 취소 못한다 하세요...만일 일방적으로 취소 시키면 공정거래위원회...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신청한다고 따지시길 바랍니다..
보도 낸다고 하세요...저런 말도 안되는 핑계라니...무조건 그 값에 같은시각 뱅기 탈수 있습니다...;;
네.여행사에서 이미적으로 해약은 못하지요..
저같으면... 비싼료칸(취소가능) 잡아놓고 항공권 취소할테니 이거 물어내시요~~~ 하겠습니다.
무슨 말도 안되는 ^^ 핑계인지~
잘 해결되실것이라 믿습니다.
소보원까지 가지도 말고 그냥 하나투어로 다이렉트로 함 전화하셔도 해결되실 것 같습니다
네...
무조건 환불불가라고 하시면 됩니닿ㅎㅎ
감사합니다...
하나투어 100% 과실입니다. 항공권 40만원 주고 샀는데, 9만원짜리 나왔다고 차액 돌려달라면 돌려주나요? 무조건 밀고나가세요
밀고 나가겠습니다...
밀고나가시면됩니다 하나투어책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