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3897733
“이거 방탄 맥주야”···BTS, 클라우드 광고모델 됐다
[서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
n.news.naver.com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과연 테라의 아성에 도전할 수 있을지....
첫댓글 개인적으로 국산 맥주 투톱으로 테라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꼽습니다. 테라의 공유 vs 클라우드의 BTS 대결도 흥미롭네요! ㅋㅋ
롯데꺼라 안먹고 있었는데..
첫댓글 개인적으로 국산 맥주 투톱으로 테라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꼽습니다. 테라의 공유 vs 클라우드의 BTS 대결도 흥미롭네요! ㅋㅋ
롯데꺼라 안먹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