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신이 좋아하는 CF 또는 인쇄광고 하나를 골라서, 어떤 광고인지 제시한다.
광동 옥수수 수염차
광고에서 보아가 물에 잠겨 나온다. V라인은 패션, 미래, 부러움이라는 말로 옥수수수염차가
소개되며 이 음료를 마시면 V라인 얼굴이 된다는 말로 옥수수 수염차가 소개되고
보아가 물에 잠겨있는데 자세히 보면 얼굴 턱쪽에 브이라인으로 잡혀져 나온다.
2. 왜 그 광고가 맘에 드는지 이유와, 그 광고는 상품을 판매 또는 알리기 위해
어떤 방식으로 접근했는지 살펴보고, 그러한 접근법의 어떤 특징이 자신의 맘에 들었는지를 정리한다.
요새 몸에 좋은 음료들이 많이 나온다. 그 중 옥수수수염차의 광고가 머릿속에 기억이 많이 남는다.
다른 음료의 광고에서는 복잡하고 음료를 광고하는 것인지 유명연예인의 얼굴을 알리기 위한 것인지
헷갈릴 때가 있다. 그 만큼 음료에는 시선이 집중되지 못하고 유명연예인에게만 시선이 집중이된다.
옥수수수염차도 마찬가지이지만 다른 광고에 비해서는 제일 낫다고 판단되고 우선 말이 간단하고
단순한 광고이지만 기억에 가장 오래 남는 광고 인것 같다.
옥수수수염차를 마시면 얼굴이 브이라인이 된다라고 컨셉을 잡았는데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에는 훌륭한 멘트인거 같다. 또한 그 말은 빈말이 아니여서 더욱더 음료에 믿음이 많이 가고 더욱더 그 음료를 찾게 되는 것 같다.
실제로 이 음료는 부기를 빼는데에는 최고의 음료이고 신장에 전혀 부담없이 이뇨작용을 도와준다고 한다. 신장 기능이 떨어지는 사람과 부기가 자주 붓는 사람 그리고 몸의 열이 많은사람에게는 열을 내려주는 그러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이티비광고 역시도 브이라인이라는 말만 남길 뿐 이 음료가 어디에 좋고 무슨 효과가 있다는 말을 직접 표현하지도 않아 아쉬움을 남기지만 이러한 작용으로 인해 몸도 좋아지고 얼굴에는 살이 빠진 듯한 효과를 볼수 있는 효과와 여심을 사로잡기에는 가장 좋은 말이 브이라인이라는 말로 표현했을 광고기획자들의 표현을 것이라 생각한다.
3. 그리고, 자신을 상품(상품이 아니어도 되고, 공익광고 형태도 가능합니다)으로 한 광고를 제작해서 제출하면 됩니다.
첫댓글 완벽한 V라인 이준헌 ㅋㅋㅋ 이광고 V라인 컨셉을 잘잡은거같아~기억하기 쉬워서 아무래도 더 찾게 되는듯~
V라인 이준년ㅋㅋㅋㅋ 상상간다ㅋㅋㅋㅋㅋ
잘....................어울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년아 넌 ,, ㅋㅋ 넌 이거 그만먹어 ㅋㅋㅋ 아니, 먹지마라 ㅋㅋㅋㅋ 충분히 v라인이다 ㅋㅋㅋ
"광동 옥수수 수염차" 좋은데~근데ㅋㅋ저 CF 보아다리 짧다는거ㅋㅋ
니한테 딱이여 보아저리가라~
넌 안마셔도 브이라인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