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 중심의 관계를 회복하도록 이끌어주는 『친밀감』. 이 책은 사랑의 눈으로 인간을 바라보시는 하나님과 인격적으로 충만한 관계를 갖도록 독려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저자는 구원이 일회적인 경험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현재 살아계시는 하나님과의 교제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일생동안 하나님과 동행하는 생생한 경험을 통해 인간과 지속적인 관계를 갖기를 갈망하시는 하나님의 열정에 부응해야 한다는 실천적 지침을 제시하고 있다. 우리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믿음을 증진시킬 때에만 그 분의 임재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네이버 제공]
저자소개
존 비비어
존 비비어는 '문서 사역가'와 '방송 전도사'로 일컬어지는 작가이다. 그는 수 많은 강연과 책을 통하여 현대 크리스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그가 쓴 수많은 책들은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국제적인 전도기관으로 성장한 그의 사역재단이 방영하는 TV 프로그램 <메신저>가 216개 국가에서 방영되고 있다. 그는 평신도들에게 영적인 각성을 촉구하는 메시지들을 던짐으로써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하고, 그의 책을 통하여 회개하고 은혜를 입을 수 있도록 돕는다. 그는 성경속의 인물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삶 속에서의 경험들로 이야기를 풀어낸다. 존 비비어는 그의 책과 이야기를 읽으며 많은 크리스찬들이 신앙인으로써 하나님과 보다 친밀한 관계로 회복되기를 희망한다.
[YES24 제공]
목차
들어가는 말 제1장 인생 최고의 초대 제2장 하나님이 추구하시는 바 제3장 영적인 갈급함을 지켜라 제4장 그분의 현존을 간절히 바람 제5장 휘장 저 뒤편에 제6장 하나님의 친구들 제7장 진정한 친밀함을 방해하는 요소는? 제8장 진정한 예배 제9장 하나님이 동거하는 사람 제10장 성령님과의 친밀함 제11장 성령을 주시리라는 약속 제12장 친밀함의 언어 제13장 믿음의 온전한 확신 제14장 인간과 매우 친하게 지내고 싶어 하시는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