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서울 화북초등 25회 선배 신년모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년 1월 18일(목) 서울 화북초등 25회 신년모임에 이영소 선배님 초대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며칠 전에 눈비가 와서 날씨가 춥지만 조금 풀리는 느낌입니다.
재경 화북초등 25회 참석은 김원훈, 김현홍 여사, 이영소 선배님와 김군선 교수, 제주 제2 고향이신 김창순 상담사와 함께 옛날을 회상하면서 즐겁게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고향의 향수를 느껴보았습니다.
인생의 삶이란 좋은 생각을 행동으로 실천하며 다른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것이 보람 있는 방법이라 생각을 해봅니다.
황혼기에 접어든 나이에 하루의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고 봅니다.
자신에 맞는 취미 생활과 건강을 위한 계획을 세워 진행하시면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간다고 생각을 해 봅니다.
자신에 맞는 취미 생활을 하다 보면 그 순간에 몰두하여 잠시나마 시간을 멈추는 느낌이 있고 그만큼 만족이 힘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은 25회 선배님이 개인 사정으로 안광신, 양중훈, 양윤수 선배가 참석은 못 했지만, 양윤수 선배가 그동안 열심히 취미 생활을 하면서 서화집을 발간하여 택배로 받았으며, 이번에 서화 그림으로 달력을 만들어서 전달받고 다시 한번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즐겁던 순간순간을 촬영하여 카페에 추억으로 올립니다.
다음 달 초에 구정 명절이 다가오고 있고 다사다난했던 계묘년을 보냈고 갑진년 새해가 벌써 18일째입니다.
모두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편집인 귀암(龜巖) 김재형(010-3665-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