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가죽 소파
고가의 가구 중 하나인 소파. 하지만 인터넷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모던한 인조가죽 소파를 고르자면 20만~50만원 선에서도 충분하다. 깔끔한 디자인에 퀼팅이나 펀칭 장식을 넣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준 제품이 인기.
1 블루밍홈, 프린세스 각도 조절 소파·14만9천원_G마켓
등받이는 곡선으로 디자인하고, 펀칭 장식을 넣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냈다. 양쪽의 팔걸이를 원하는 높이로 조절할 수 있다. 인조가죽 소재로 아이보리, 핑크, 레드 3가지 컬러. 구성 3인용 소파(166.5×73.5×81cm)
에디터의 실물 평· 2인용에 가까운 3인용 소파. 라운드 디자인과 펀칭 장식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기 때문에 거실보다는 침실에 더 잘 어울린다. 팔걸이가 자유자재로 각조 조절이 되기 때문에 양쪽 팔걸이를 모두 펴면 데이 베드처럼 넓게 사용할 수 있다.
2 트렌드 라인, 소피아 카우치 소파·19만9천원_옥션
2인용 소파와 스툴로 구성. 소파의 몸체와 쿠션 부분에 정사각 모양의 퀼팅 장식을 넣어 모던한 느낌을 준다. 등받이 쿠션의 한쪽 면에는 호피 무늬를 덧대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조가죽 소재의 소파는 아이보리와 초코 베이지 2가지 컬러. 구성 2인용 소파, 스툴(245×85×85cm)
에디터의 실물 평· 섬세한 퀼팅 장식을 넣어 인조가죽의 느낌을 고급스럽게 커버했다. 2인용 소파와 함께 커피 테이블 겸 발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스툴이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실용적이다. 베이지 가죽과 호피 무늬 양면으로 디자인된 쿠션의 방향에 따라 분위기 변화를 줄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3 코디샵, 핸드메이드 플라워 테이블·8만4천원
인조가죽으로 감싼 사각 테이블의 중앙에 플라워 장식을 넣은 디자인. 베이지, 핑크, 다크 바이올렛, 브라운 4가지 컬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66×46×35cm.
4 비앙스 플로라 카우치 소파·48만9천원_d&shop
‘2+1+카우치’로 구성되어 원하는 모양으로 분리하거나 결합할 수 있는 모듈형 소파. 밝은 베이지색 인조가죽 소파로, 중간
에 끼워 넣는 1인용 소파는 플라워 패턴의 패브릭으로 디자인해 포인트를 주었다. 패브릭 소파는 와인, 블루, 퍼플 3가지. 구성 2인용 소파, 1인용 소파, 카우치(395×157×82cm) 에디터의 실물 평· 밝은 베이지 컬러이지만 인조가죽 소재라 관리가 쉽기 때문에 아이 있는 집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파 보디 전체와 등받이 쿠션 부분에 퀼팅 장식을 넣어 인조가죽보다는 천연 가죽 제품처럼 고급스러워 보인다. 또한 거실 구조에 따라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5 유피어, 가죽 테이블 ·3만5천원
다크 브라운의 가죽 테이블. 심플한 직선 라인으로 컴퓨터 책상, 티 테이블, 공부 책상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브라운과 블랙 2가지. 70×48×33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