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인가? 3년 전인가? 수행을 오래 하신 분이 찾아온 적이 있습니다. 만나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 중 북한에 의한 한반도 핵전쟁 이야기도 했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에도 마찬가지였는데 거의 모든 언론들 그리고 많은 유튜버들은 북한 김정은이 서울에 대고 핵무기를 발사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 분과 이 이야기를 할 적에 북한 김정은에 의한 한반도 핵전쟁은 없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이유는 이러했습니다. 남북 전쟁이 발발한다면 남한은 북한을 점령하려는 것이지 북한을 초토화 시켜서 사람 살 수 없는 곳으로 만들려는 것이 목적이 아니잖습니까? 이건 북한 김정은도 마찬가지일 거란 말입니다. 김정은 역시 전쟁을 한다면 그 목적은 남한 점령이지 남한을 사람 살 수 없는 곳으로 만들려는 것은 아닐 겁니다. 김정은이나 윤석열이나 악마들은 아닐테니까 말입니다. 윤석열은 때로는 악마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말입니다. 암튼..
그래서 자기가 점령하고 지배하게 될 곳을 핵무기를 사용해서 사람 살 수 없는 곳으로 만든다면 그건 점령하나마나잖아요? 거기다가 핵무기를 사용하게 된다면 방사능 낙진으로 인해서 수십년간 사람이 살 수 없을것이고 세계로부터 끝도 없는 비난을 받게 될 것이 뻔한 마당에 핵무기를 사용하려고 할까요? 그래서 어떤 경우든 한반도 핵전쟁은 없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이야기 했었습니다.
[겨레강좌] 세계 3차대전 위기, 한반도는 안전한가? (이해영 교수)...촛불행동tv
그러나 어처구니 없게도 세상은 저의 예상과는 전혀 다른 방향을 향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한반도에서 핵전쟁 발발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시까지만 해도 윤석열이 지금처럼 광분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북한 역시 지금처럼 정밀 소형핵탄두를 개발할 줄은 몰랐습니다. 북한에서 개발했다는 정밀 소형핵탄두의 위력은 상당할 것으로 보지만 방사능 낙진 후유증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북한은 아마도 앞뒤 맥락 없이 무조건 핵무기를 사용하지는 않을 겁니다. 그러나 만약에 소행핵탄두가 방사능 피해가 적다는 것이 판명되었다면 문제는 달라질 수 있을 겁니다.
남북 전쟁은 발생해선 안됩니다. 지금 거의 모든 한국인들은 대가리가 고장이 났습니다. 거의 맹목적으로 남과 북은 핵대결을 해야 한다고 멍청이들처럼 떠들고 있습니다. 대체 왜 이렇게들 대가리가 고장이 난 것인지.. 아주 잠시만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남북이 전쟁을 한다면 남이 이기든 북이 이기든 그것은 한반도, 한민족에게 치명적입니다. 이런 미친 짓을 왜 합니까? 만약에 방법이 없다면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민족이 다르다면 또 모르겠습니다. 또 경험이 없다면 모르겠습니다. 이미 6.25 전쟁을 통해서 한민족은 원치도 않는 전쟁을 네오콘의 부추김에 의해서 했고, 이 땅에서 수백만이 죽어갔습니다.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방산업체 네오콘의 이익을 위해서 말입니다.
이런 멍청한 짓은 한번으로 충분한 것 아닙니까? 이제는 같은 민족으로 서로 화해하고 협력해야 할 때입니다. 아무도 이것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방해하는 것은 대가리 속에 또아리를 틀고 있는 세뇌.. 이것말곤 없습니다. 남북이 경제적, 군사적으로 협력해서 북에 경제지원 및 투자를 하고 북의 핵무기를 공유할 수만 있다면 전쟁 없이 통일할 수 있고, 또한 미국, 러시아, 중국, 일본 그 어느 나라도 우리에게 이래라저래라 하지 못할 강소국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이런 좋은 길이 있는데 대체 왜 전쟁을 한다는 말인가요? 만약에 한반도에서 전쟁이 발발한다면 한민족은 멸종할 겁니다. 그런 일이 발생한다면 기네스북에 그리고 인류 역사에 이렇게 기록될 겁니다. "인류 중에서 가장 멍청한 얼간이 한민족...네오콘의 부추김에 지네끼리 싸우다가 멸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