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신림동에서 15 년전부터 이찬주안과를 개원하고 있던 대학 동창이고 아주 친한 친구인 이찬주와 함께 새롭게 진료를 시작한지도 벌써 한달이 지낫습니다.
이제 간판이 교체되고 어느정도 새로운 환경에 적응이 되엇습니다.
진작 우리 친구들 초대했어야 하나 내가 직접 새로 개원하는것도 아니고 , 친구병원에서 다시 시작하는 사정이라 늦엇습니다.
5월이 여러가지 일로 다들 바쁘겠으나 시간이 되는 친구들 얼굴 볼수 있는 영광을 주기 바랍니다.
1차 ; 관악구 신림5동 1425-22 희망찬안과
(지하철 2호선 신림역 7번 출구 나와서 200m 정도 걸어오면 간판 잘 보임)
진료 시간이 7시까지 이므로 오후 6시 ~ 오후 7시 사이 오면 간단히 병원 안 내 를 제가 해 드리고 혹시 눈 아픈 경우엔 진료도 해 드림.
2차 ; 삼성동 회장님네 식당으로 같이 이동하여 맛있는 저녁을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날자는 서로 상의해서 알려주기 바랍니다.
다만 제 사정을 말씀 드리면 좋은 날은 이번주는 내일 12일(금), 그리고 다음주는 16일(화), 17일(수) 중에서 하면 고맙겠습니다.
첫댓글 다음주라면 화요일이 제일 좋겠는데...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은 불가능하고.. 정 안되면 월요일날 하던지.... 그래서 제일먼저 꼬리를 다는것이고, 기득권을 확보하려고... 이렇게 애교를 떠는데도 못가는날로 정한다면 못가는거고(이건 협박이야)
나도 화요일에 한표 던질께
새병원 개원을 축하하고 많은 발전 있으시기를 비네.
개원 진심으로추카추카. 병원이름처럼 희망차게시작는 안과 발전있기를 .... 추카추카.
눈이 아픈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희망찬 안과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러면 5월16일 (화요일) 저녁에 만나기로 하고... 시간이 늦으면 삼성동 회장님 식당으로 바로 오기 바라고 --- 총무님께 부탁은 식당에 예약 전화 좀 해 주길 ---
알았시요. 이런 심부름은 마니마니 시켜주우.
매사에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고있는 원장님의 앞날에 더 큰 영광이 함께하길.....
개원 축하 축하!!! 여기서 하고 또 가서도 할께, 딴요일로 하자카만 정수한테 혼나겠지? 겹친 시간인데 애를 써 봐야겠네. 어예든동 나~ 갈껴~ 며칠전에 눈다래끼 날라카다가 지금은 괜찮아졌는데.....
잔차잔치 열렸네. 축하축하한다요.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요.
축하해요.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기를... 그 안과에 들어오는 모든이에게 큰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소식은 알고 있었어도 축하방문 한 번 못해 미안했었는데 이래 자축연까지 마련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우선 날로 번창하길 기원하며 아파 찾아오는 모든 환자들이 "명의"의 손길로 희망을 안게되길 바랍니다.
우선 축하 드리고 ,날로 번창하길 소원합니다...16일 병원으로 못가면 삼성동 회장댁으로라도 가겠습니다...
병원들려 삼성동행과 바로 삼성동행 표띠를 좀 해주시면 좋겠다요.
바로 삼성동으로 갑니다...
개원을 축하 !축하! 이름 그대로 언제나 희망차게 발전하기를...
개원 축하혀요.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나는 평소에 눈에 장애가 있는 사람이 제일 힘들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이런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희망찬 안과는 분명 복 받을 겁니다.!!!! 희망찬 안과 화이팅!!!!!
개원을 축하합니다. 항상 희망찬 삶을 살아 가시기 바랍니다. 같이 자리를 함께 하면 좋겠는데. 좀 멀리 떨어져 있어 안타까울 뿐입니다. 서울 갈 기회가 있으면 만나도록 합시다. 다시한번 축하한다.
많은 발전을 바라면서 축하 축하 합니다.
축하해~!! ^ ^* 진심으로 많운 발전을 기원하네 화요일날 병원에서 보자고^ ^
축하 드리며 무궁한 발전 있기를 기원합니다. 6시 맞춰 병원으로 갈게.
나도 병원으로 갈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