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사람들.. 다들 말이 달라 너무 고생했어요..
일시 정지 하려고 1달전부터 3-4번을 확인하고(할때마다 말이 조금씩 달랐어요..) 드뎌 일시정지를 시켰습니다.
한국가서 빌지를 확인하니 정지한 달 7일밖에 안썼는데 풀로 차지를 시키지 않나.. (원래 15불을 내라고 했어요.. 미니멈 차지로..) 벨은 홈페이지에 상담하는 사람과 채팅하는 세션이 있어요.. 그래서 왜 풀차지를 시켰냐 .. 몇번을 채팅하는중 제가 마지막 달은 페이를 안했다고 하질않나.. 와.. 환장하는 줄 알았습니다.
일단 페이먼트를 했습니다. 와서 해결하리라 맘먹었죠..
그리고 캐나다에 다시 돌아와서 (석연치 않은 부분이 있긴 하지만... 다시 따질까 했으나 스페셜 프로모션(매달 5불)을 해줘서 참았습니다..) 드뎌 해결했습니다. 제가 더 페이한 것에 대한 크레딧을 넣어 주더라고요..
여기서 중요한건,
1. 대화 내용이 녹음이 되어도.. 반드시 텍스트나 이멜로 서비스 바뀐 부분을 컨펌 받으세요! 오늘도 2월부터 일시정지 시켰는데 6월부터라고 우겨서 텍스트에 컨펌 받은것 팩스로 보내주겠다 하니 다시 2월이 맞다고 하데요..
2. 억울한 부분이 있으면 반드시 따져서 권리를 찾으세요! 이넘들 제가 이렇게 안했으면 제돈 먹고 좋아라 했겠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이렇게 당할까요! ㅜㅜ
그래서.. 전 오늘 내용도 텍스트로 받았어요.. 여차하면 바로 들이밀수 있도록..
한국인으로서 자부심을 느낌니당!! ㅎㅎㅎ
첫댓글 잘하셨습니다. . . . 잘 변경확인이 되는경우도 있지만 잘 안될시에는 무조건 전화 걸어서 따져야 합니다.
잘 했어요. 매달 책크하고~ 아무튼 잘 따져서 내것 잃지않도록 해야죠.
항상 통화후에는 reference 넘버 받으면 통화내역이 그데로 있습니다. 그럼 했던말 책임집니다.
얘네들 웃긴게 알고 있어요, 다 계정에 다 남겨져있음, 그냥 딴소리 하는거에요. 벨이나 로져스나 똑같습니다. 둘다 써보고 취소해봤는데 가리기 힘들정도로 둘다 약았는데,,,벨이 조금더?? 나은거 같습니다. 취소할때보면 회사 서비스 수준 나오죠.
취소한게 취소하는게 아닙니다. 취소하고 한달뒤 확인 꼭 하세요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