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상품권...
우리나라 최초의 상품권이자 제일 널리 알려진 상품권입니다...
하지만...
오늘 정말 소비자로서 정말 태어나서 젤 불쾌한 경험을 하였습니다...
정말 물건을 사는 사람으로서 제가 왜 그런데서 따져야하나 그런생각까지 들더군요..
오늘 금강제화 상품권도 있고 정기세일도 하여 신발을 사러 갔습니다..
고르고 나서 결제를 할때 상품권을 주고 2만3천원정도를 현금으로 거슬러 줘야 되는데..상품권 다발을 꺼내어 2만3천원...천원짜리까지 동원해서 상품권을 주는것이였습니다...제가 그래서 현금으로 주세요...
이러니까 하는말이 딱 잘라 안된다는 거에요...그러서 상품권법상 말을 꺼낼려고 하니까 싸가지 없게 상품권 법상은 그렇고 우리는 대리점이고 본사가서 그렇게 사라고 막 언성을 높이더군요...ㅡ.ㅡ;;황당해서...
왜 안되냐고 그러니까 남는게 없다면서 본사 가서 사라고 그러고...왜 소리지르냐니깐
내가 먼저 소리를 질러서 질렀다네요..ㅡ.ㅡ;;;
참나 물건 파는사람이 고객한테 고객이 언성을 조금 높여 물었다고 해서 그런식으로 말해도 되나요?ㅡ.ㅡ;;;
그리고 전 물어봤지 소리는 안질렀습니다...
첫댓글 저도 수원시 가구거리에서 가구를 구매하고 취소를 요구하자.. 그런식으로 고함에 소리 지르며, 환불 못해주니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나오더라구요...저도 이번에 큰 경험했습니다..... 앞으로 녹음기는 필수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