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제목 :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펩 과르디올라가 '세계 최고의 코치'라고 주장하며 위르겐 클롭이 그의 축구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맨유의 감독 에릭 텐 하그에 대한 칭찬은 전혀 없었다!
내용: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의 주장은 요즘 축구계의 모든 사람들이 과르디올라가 '되고 싶어' 한다고 믿으며 그에 대한 칭찬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위르겐 클롭이 자신의 열정을 통해 자신의 축구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자신이 리버풀을 변화시킨 방식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
그러나 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인 에릭 텐 해그(Erik Ten Hag) 에 대한 사랑의 여지는 없었습니다 . 짐 랫클리프 경(Sir Jim Ratcliffe)의 부분 인수 이후 그의 미래는 매우 불확실합니다 .
'우리는 의심의 여지 없이 세계 최고의 코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그는 세계 최고의 코치였습니다'라고 페르난데스는 A Bola 에게 말했습니다 .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펩 과르디올라를 '모두가 되고 싶어하는' 세계 최고의 감독으로 꼽았다.
그는 과르디올라로부터 칭찬을 받는 것이 '멋지다'고 느꼈으며 그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과르디올라로부터 칭찬을 받는 것이 '멋지다'고 느꼈으며 그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포르투갈 언론은 과르디올라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인용했습니다. '브루노가 공을 갖고 있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습니다.'
페르난데스는 "그는 아마도 축구계를 가장 많이 변화시킨 감독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요즘에는 모두가 과르디올라가 되고 싶어합니다. 그것을 숨길 필요가 없습니다.
'2부 리그부터 1부 리그까지 모든 팀은 모두 시티처럼 플레이하려고 노력하고 시티가 가진 역동성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결과와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저에게 있어서 과르디올라 같은 코치로부터 칭찬을 받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우리는 제가 정말로 감사하고 현재 저에게 세계 최고의 코치인 코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페르난데스는 라이벌 감독을 칭찬하기 위해 어떤 신랄함도 제쳐두었습니다. 2020년 3월 맨체스터 더비에서 그는 스로인을 하기 전에 공을 멀리 던진 후 맨체스터 시티 감독을 조용히 시켰다.
그리고 그의 분출은 클롭에 대한 열렬한 칭찬과 게임에 대한 그의 사랑이 그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따라 스페인 사람에게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경기에 임하는 강렬함과 축구에 대한 열정 때문에 제가 가장 감사하게 생각하는 코치 중 한 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내 생각에 그가 지금 한 일은 그가 축구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위르겐 클롭의 열정이 그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설명하고 두 사람 모두 '경기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위르겐 클롭의 열정이 그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설명하고 두 사람 모두 '경기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경기에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도 그와 조금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그와 같은 방식일 것입니다.
'그는 리버풀의 역동성을 바꾸고 클럽에 희망을 가져온 코치입니다. 살펴보면 클롭은 아마도 가장 적은 타이틀을 획득한 코치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축구계의 열정, 팬들의 열정, 그가 클럽에 가져온 변화 측면에서 가장 많은 것을 성취한 감독은 클롭입니다.
'그는 큰 타이틀을 획득했고,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스 리그, 그리고 몇몇 컵에서 우승했지만, 이번 시즌 그가 가져갈 가장 큰 상은 그가 가져온 불꽃, 열정, 그리고 리버풀을 다시 한번 만든 새로운 역동성이 될 것입니다 챔피언이 되는 것, 타이틀을 위해 싸울 수 있는 것, 최고가 되는 것을 믿습니다.
'그것은 누구도 클롭에게서 빼앗을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축구에 대한 나의 열정에 큰 영향을 준 또 다른 코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과르디올라와 클롭에 대한 이러한 광범위한 찬미는 겉으로는 촉발되지 않은 것처럼 보였지만 페르난데스는 A Bola와의 대화에서 Ten Hag에 대해 논의할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며칠 전 영국 언론에 이 네덜란드인의 팀 대화가 어떻게 유나이티드가 리버풀을 상대로 역사적인 4-3 승리를 거두도록 영감을 주었는지 설명했습니다.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인 에릭텐하흐에게는 어떠한 칭찬도 하지 않았습니다.
일요일 FA 컵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4-3 승리를 거두며 Ten Hag의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이 완화되었습니다.
일요일 FA 컵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4-3 승리를 거두며 Ten Hag의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이 완화되었습니다. '처음 30분은 놀라웠고 그(Ten Hag)는 우리가 돌아와서 침착하게 공을 잡고 다시 용기를 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결과가 우리에게 불리할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나쁜 결과를 겪고도 여러 번 해냈고 다시 해낼 것이기 때문에 우리 자신을 보여주고, 선택권을 주고, 믿음을 갖기를 원했습니다. 그게 메시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