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제목란에는 아래 내용 복사해서 붙여넣은 후 자신의 근무에 맞게 바꾸시면 됩니다.
복사 → 2022. 4. 12 (화). 오후. 6번. 4301호. A2홍길동. 17순번. 정류소외 정차요구
※ 차내 소란, 차내 불량 행위(토함, 쓰레기버림, 차내게시물 훼손 등) 대응 시 그 내용을 제목으로 함
● 아래 내용을 맞게 기록해 주세요.
1. 발생 시간 : 12시 50분~ 13시 00분 경
2. 발생 장소 : 롯데캐슬, 모래내시장 > 노인복지관
3. 요구승객 성별, 연령대 : 남, 70대
4. 요구내용 및 대응내용 : 승객 승차 후 착서구확인 출발 후 신호대기시 하차문 좌석에서 기사 눈치를 보며 바로 뒷자리(시야가 가려지는 곳)으로 이동( 대부분 승객들은 카드 찍기 편하고 바로 내리기 위해 하차문 좌석에 착석 함).
뭔가 이상한 생각이 들어 운행중 거울로 승객을 보니 가방에서 하얀 무언가를 꺼내고 창문을 열고 이상한 행동을 함.
처음에는 옷가지나 짐인줄 알았으나 정차시 확인해 보 가방에서 반려동물을 꺼내 빗물을 털고 만지작함.
(일전에 반려동물 확인 안한다는 민원이 기억남)
이를 확인 후 제재를 하였으나 승객이 심한 욕설을 하며 실랑이를 함. 실랑이 후 가방에 넣어 간다 하였으나 이상한 행동들이 다시 보여 재차 안내 하니 더 심한 욕설을 함.
경찰을 불러 제재하겠다 하니 더러워서 내리겠다 하며 노인복지관 정류소에서 하차 함.
운행 종료후 해당 승객 좌석에 가니 개털이 많이 날려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