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음 Rail+ 철도동호회 운영자 입니다.
최근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KBS에서 '철도'와 '멜로'를 주제로 단막드라마를 제작중에 있습니다.
여기에 코레일 홍보실의 지원이 함께 더해지고 있는데요.
'철도동호인'의 카메오 출연을 제작자, 코레일의 요청이 있어 공지드립니다.
이번에는 철도드라마입니다!
경춘선과 ITX-청춘 그리고 청량리역무원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KBS 단편 드라마 '오월의 멜로'의 첫촬영이 내일 새벽에 있습니다.
첫 출연을 기다리는 연기지방생 마냥 각본을 보니 설레네요
홍보문화실 직원들이 각자의 역할을 살려 물신양면으로 제작진과 함께 노력했기에 이전과는 다른 고컬리티의 작품이 기대됩니다
연출한 젊은 감독이 이 철도드라마를 기획하며 철도와 동호인들에 크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네요^^
그래서 동호인이 참가한 경춘선 고별씬을 실제 동호인 여러분과 찍기를 희망합니다. 자세한 계획인 오늘(21일) 저녁에 알리겠습니다
철도와 함께 또 다른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네요 ^^
- 페이스북 철도마니아 그룹 발췌
촬영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2. 11. 28. (수) PM 20:00 ~ 22:30 (예상일정이며 촬영 장소는 서울의 모처이며 신청자중 한하여 공개, 식사제공)
카메오 출연을 희망하시는 분 께서는, azu016 @ naver . com 으로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여 메일로 송부 바랍니다.
** 신청확정 여부는 추후 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답장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좋은기회인데 그 시간에 아르바이트를 한다는게 안타깝네요.. ㅠㅠ 동호인으로 이런 기회는 꼭 잡아보면 좋을듯!
일정을 보니 학생들이나 아직 직장을 못 구한 사람들이나 가능하겠군요.
메일 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음... 저는 해도 될까요? ㅎㄷㄷㄷ 뭔 역에서 할지는 모르겠지만... 연기를 해야하는건지..?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