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은 A매치 휴식기 동안 평온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 이면에서는 코칭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마련되고 있다.
사비 알론소는 여전히 리스트 최상단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스포르트 빌트는 바이언이 다른 후보와 접촉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
브라이튼의 로베르토 데 제르비(44)가 감독 후보 2순위이자 가장 유력한 대안으로 거론되고 있다.
특히, 스포르트 빌트 정보에 따르면 에벨은 데 제르비와 통화하며 바이언의 근본적인 관심을 표명했다고 한다.
데 제르비는 팀에 명확한 철학을 심어주는 코칭계의 떠오르는 스타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시즌 브라이튼을 프리미어리그 6위로 이끌며 지배적이고 통제력 있는 축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2026년까지 계약된 데 제르비의 방출 조항은 14m 유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바이언도 영입전에서 강력한 경쟁자가 있다! 바르셀로나가 그를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맨유, 리버풀, 첼시도 그를 고려하고 있다.
하지만 데 제르비는 빅클럽에서 일한 적이 없으며 사수올로와 샤흐타르 등에서 감독을 역임한 특별한 경력이 있다. 그는 아직 독일어를 구사하지 못한다.
데 제르비에 대한 더 명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직접 연락을 취했다. 바이언이 레버쿠젠의 알론소를 영입하지 못한다면 데 제르비는 리스트 최상단에 오를 것이다.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갈라티코2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