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이 축출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무슬림의 금요 기도를 앞두고, 다마스쿠스 구시가지에 있는 우마이야드 모스크에서 시리아 반군 전투원이 들고 있는 돌격 소총의 총구 끝에 장미를 꽂아놓고 있다.
브라질 파라 주, 아마존 지역 벨렘의 베르오페소 도매 시장에서 밤새 일한 후 아사이 과일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바구니에 쉬고 있는 노동자. 베르오페소 시장은 브라질에서 가장 오래된 공공 시장 중 하나로 여겨지며 파라 주의 경이로움 중 하나이자 브라질의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인도 육군이 "비자이 디와스" 기념의 일환으로 주최한 "무기 및 장비 전시" 전시회에서 한 학생이 군용 대전차 로켓 발사기를 살펴보고 있다. 이 전시회는 암리차르에 위치한 펀잡 주 전쟁 영웅 기념관 및 박물관에서 개최되었다.
알레포에서 금요일 정오 기도를 마치고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의 축출을 축하하는 사람들이 사달라 알 자비리 광장에 모인 가운데, 한 남자가 기쁨에 넘쳐 소년을 공중으로 던지고 있다.
이스라엘-하마스 갈등 중 이스라엘의 공습 현장에 앉아 있는 팔레스타인인. 이곳은 가자 지구 중부에 있는 누세이라트 난민 캠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에 있는 노비사드 기차역 지붕 붕괴 사고로 사망한 15명을 추모하기 위해 사람들이 공화국 광장을 15분간 막고 있는 가운데 두 마리의 개가 놀고 있다.
미국 국무장관 앤터니 블링컨이 이라크 바그다드에 있는 미국 대사관에서 출국을 앞두고 헬리콥터를 타고 공항으로 돌아가고 있다.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이 가자지구 데이르 알발라에서 음식을 받기 위해 줄을 서 있다.
시리아 군중이 이번 주 초 다마스쿠스의 우마이야 광장에서 바샤르 알 아사드의 철권 통치가 무너진 것을 축하하며, 2011년 봉기가 시작된 이래 반대 세력이 사용한 거대한 독립 시대 깃발을 게양했다.
우크라이나 리비우의 한 아파트 건물 지하 주차장에 대피한 사람들. 러시아의 대규모 미사일 공격이 우크라이나 전역에 퍼진 가운데 사람들이 대피하고 있다.
수년간 문을 닫았던 로마의 도무스 아우레아 서쪽 구역을 최근 복원하여 조명을 밝힌 모습.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북극의 돌풍으로 인해 체감 온도가 영하로 떨어지고 기온이 한 자릿수로 떨어지는 가운데, 한 쌍의 커플이 공기 중에 뿜어져 나오는 증기를 지나 유모차를 밀고 있다.
사람들이 시리아 운동가 마젠 알-하마다의 시신을 옮기고 있다. 시리아 운동가들에 따르면, 그는 반군이 수도를 점령하고 다마스쿠스에서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을 축출한 후, 다마스쿠스에 있는 감옥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
사람들은 시리아 다마스쿠스 외곽에 있는 마제흐 군사 공항에서 실종된 친척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문서를 수색하고 있다.
시리아의 마스나 국경에서 한 사람이 매트리스에 누워 시리아에서 레바논으로 건너가려고 기다리고 있다.
선수들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리는 세계 단거리 수영 선수권 대회 3일차 남자 200m 접영 경기에서 경쟁을 펼치고 있다.
브라질 파라나 주, 포스 두 이과수에서 최근 폭우로 인한 높은 수위로 인해 일시적으로 폐쇄되었던 이과수 폭포 산책로가 2024년 12월 11일에 다시 대중에게 개방된 모습을 관광객들이 지켜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