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가 전도를 안하면 사형감이다,
목사가 전도를 못하면 무기 징역감이다.,,
예수님 지상명령(마28장18~20절)
어디로 갈지 모르는 한국교회 지도자
(육은 흙으로~ 영은 소천한다.!)
목사가 전도를 안하면 사형감이다.
목사가 전도를 못하면 무기 징역감이다.
(영적인 잘못된 죄를 회개)
예수님은!
,,열매를 맺으라고 000를 불렀나니
서로 사랑 하라고 000 를 세웠나니
열매를 맺으라고 서로 사랑 하라고
주님은 목숨을 버렸노라 고통을 참았노라,,
5만5천개 한국교회 중 77%가 미자립 교회이며
성도들 50%가 교회를 떠나고있다.
(2023년5월6일,00신학대학원 강의중에서)
한국교회는 타락했다.
한국교회 목사는 정신을 차려야 한다.
위기 속에서 마지막은 지도자가 중요하다.
36년간 일정때와, 6.25한국 전쟁때 선배목사들은
3가지를 각오하고 목회했다.
1).총맞아 죽을 각오
2).얼어죽을 각오
3).배고파 죽을 각오
한국교회가 성도630만명으로 급감했으며 추락을 멈추지
못하고있다.
한국교회 목사가 1년에 단 한명도 전도하지 못하는 목사는98%란다.
목사가 1년에 단 한명씩만 전도하면 1년에 5만5천명이 활활 타오르는
지옥 유황불의 벌을 면하게된다.
마태복음28장18~20절
예수님의 강조하신 말씀 4가지는?
1).제자 삼으라
2).침례를 주라
3).가르치라
4).지키게 하라
베드로는 밤새도록 그믈을 던졌다. 고기가 잡히지 않아도 끈기있게
매집과, 열정으로 그믈 던지는 베드로를 보신 예수님은 깊은데로
가서 그믈을 던지라고 하셨고, 베드로는 순종하여 고기를 배에 가득
가득잡았다. (제자 삼으시고 가르치는 예수님)
평신도가 전도하고 침례를 줄수있다.
요즘은 목사가 많으니 목사가 세례를 준다.
목사가 먼저 본을 보이자!
목사도 전도해야 하고, 천국을 가르쳐야 한다.(계시록21장4절,21절)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닦아 주시니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잊지 아니히리니,,...
마가복음9장47절~52절 (믿음구원)
목사가 어디로 갈지?
어디로 갈지 모릅니다.
활활 타오르는 유황불의 속으로 갈지도 모릅니다.
한국교회에 가장 시급한 문제와, 절실한 문제는?
(마가복음 9장47~49절)
,,지옥에 던지 우는 것보다 나으리라,,
1).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영원히 산다는 뜻)
2).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영원히 불타는 곳)
3.사람마다 불로서 소금 치듯 함을 받으리라. (아주 고통스러움)
육체가 뜨거운것이 아니라 영혼이 뜨겁다.
활활 타오르는 불속에 소금을 뿌리면 탁 탁 탁 튀겠지요!
죄송하지만 그 불속에 저와 이시대 목사님을 올려놓으면 어떻게 될까요?
앗 뜨거 뜨거, 앗 뜨거 펄쩍 펄쩍 뛰면서 살려달라고 소리를 지르겠지요?
000목사님 , 000사모님 절대 지옥 기시면 안되겠지요?
000목사님이 저보다 이세상에 살면서 많이 배우고, 많이 가졌어도
이다음에 죽어서 그 몸과 영혼이 지옥에 간다면
가장 불행한 목사님, 사모님이 되는 것입니다.(행16:31)
000목사님 펜데믹 후 셨다운된 교회들이 미래교육을 준비해야
합니다.
MZ세대를 위한 미래교육 영상 콘텐츠 연구개발 지속성 필요합니다.
000목시님 활활타오르는 유황불의 죄의 벌을 면하려면 다음세대
미래교육을 준비해 주세요.
2023년 5월 5일
글 깡패
참고 글 모음
일곱 재앙의 마지막 예고!
(요한계시록 15장)
1나는 또 크고 놀라운 다른 표징이 하늘에 나타난 것을 보았습니다. 일곱 천사가 마지막 일곱 재앙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으로 하나님의 분노가 끝나게 될 것입니다.
2나는 또 불이 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 유리 바다 위에는 짐승과 그 상과 그 이름을 뜻하는 숫자를 무찌르고 승리한 이들이 서 있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수금을 들고,
3하나님의 종 모세와 어린양의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전능하신 주 하나님 주님께서 하신 일은 크고도 놀랍습니다. 민족들의 임금님 주님의 길은 의롭고 참되십니다.
4주님, 주님을 경외하지 않을 자 누구이며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지 않을 자 누구입니까? 정녕 주님 홀로 거룩하십니다. 모든 민족들이 와서 주님 앞에 경배할 것입니다. 주님의 의로운 처사가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5그 뒤에 내가 또 보니 하늘에 있는 증언의 천막 성전이 열리고,
6일곱 재앙을 가진 일곱 천사가 성전에서 나왔습니다. 그들은 깨끗하고 빛나는 옷을 입고 가슴에는 금 띠를 두르고 있었습니다.
7그때에 네 생물 가운데 하나가 영원무궁토록 살아 계신 하나님의 분노가 가득 담긴 금 대접을 일곱 천사에게 주었습니다.
8그러자 성전이 하나님의 영광과 권능에서 나오는 연기로 가득 차, 일곱 천사의 일곱 재앙이 끝날 때까지 아무도 성전 안으로 들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15:1
크고 이상한 다른 이적 - 이 "이적"은, 헬라 원어로 세마이온(* )인데, 표호(標號)를 의미하는 바 앞으로 있을 큰 일에 대한 징조를 가리킨다.
계 15:2
불이 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이 - 이 문구를 읽을 때에 우리가 주의할 것은, "같은 것"(* )이란 말이다. 요한이 본 것은, 유리 바다 같은 것(비유)이고, 글자 대로의 유리 바다는 아니다. "유리 바다"는 맑아서 어두움이 없는 하나님의 의(義)와 심판에 대한 비유이다. 그런데 거기 "불이 섞"였다 하였으니, 이는 진노의 심판을 상징한다.우리는 이 아래 문맥을 보아서 옛날의 이스라엘과 애굽인과의 사이에 심판이 된 홍해를 연상케 된다. 홍해는 이스라엘에게 구원의 길을 내어 주었고, 애굽인에게는 멸망을 준 심판이었다(출 14장, 15장). 그처럼 세상 끝에 구원 받은 성도들이 심판의 건너편에 서서 찬송을 한다.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 이 수효는 적그리스도의 이름 문자를 수치(數値)로 푼 것이니, 그것을 이마에나 오른손에 소유하지 않은 자는, 그 적그리스도 나라에서 생존권을 빼앗겼던 것이다(13:17). 이 성도들은, 그 생존권을 희생하면서도, 적그리스도의 가증한 이름표를 받지 않았던 것이다. 이들은 실제로 순교한 자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고 승리의 신(요일 4:4)을 받은 거듭난 자들을 총칭한다. 신자들의 승리는 그리스도와 성령에게 있으니, 그 승리의 실현이 원리적 으로는 벌써 되어 있는 것이고, 세상에서 나타나기는 점차적으로 되어 가는 것이다.
하나님의 거문고 - 이것은, 하나님께서 지어 주신 악기(樂器)인 동시에 하나님을 봉사하기 위한 것이라는 의미이다.
요힌계시록15:3
모세의 노래, 어린 양의 노래 - "모세의 노래"는 이스라엘이 홍해를 건는 후에 부른 노래니, 하나님의 구원력(救援力)의 크심을 찬송한 갓이다(출 15장). "모세의 노래"는, (1) 하나님의 능력을 찬송함(출 15:2, 3, 6)과 (2) 하나님의 왕권을 찬송함(출 15:18)과, (3) 하나님의 거룩을 찬송함(출 15:11)이다. "어린 양의 노래", 어린 양과 같으신 그리스도께서 성도들을 구원하셨으므로, 그들이 그 구원을 기뻐하며 부르게 되는 노래란 말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들을 대속하신 고로 그들에게 그런 노래가 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일곱 대접재앙을 내리시므로 그 백성의 원수를 멸하시고 완전히 그들의 구원을 이루실 것에 대한 예언적인 노래이다. "어린 양의 노래" 역시, (1) 하나님의 능력을 찬송함(3절)과, (2) 하나님의 무상적 왕권(無上的王權)을 찬송함(3절)이며, (3) 하나님의 거룩을 노래함(4절)이다. 그러므로 이 두 노래는, 하나님께서 그 원수들을 멸절시키시고, 그의 성도들을 구원하시는 일에 나타난 삼대 속성(三大屬性)을 찬송하는 노래이다.
크고 기이하시도다 - 1절 해석 참조.
주의 길이 의롭고 참되시도다 - "주의 길"은 주님의 행사를 의미하고, "의롭다"함은, 주님의 심판하시는 공의, 곧, 죄를 벌하시지 아니치 못하시는 성품을 기리키고, "참되시다"함은 그가 약속하신 말씀 대로, 일일이 다 이행하신다는 의미이다.
계 15:4
오직 주만 거룩하시니이다 - 여기 "거룩하다"는 말은, 헬라 원어로 호시오스(* )라고 하는데, 하나님께서 심판에 의하여 그의 피조물에게 대한 그의 관계 행위를 흠 없이 완수하심을 의미한다(Swete).
계 15:5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리며 -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린"다 함은, 하늘의 지성소(至聖所)가 열린다는 말이니, 이것은 하나님의 구원 계획과 언약이 최종적으로실현될 것을 상징한다.
계 15:6
성전으로부터 나와 - 여기 "성전"이란 말은, 헬라 원어로 나오스(* )니 지성소 곧, 하나님의 계신 곳을 가리킨다. 천사들이 하늘 지성소에서 나옴은 그들이 하나님의 친임 사명(親任使命)을 가지고 나타남을 의미한다.
맑고 빛난 세마포 옷을 입고 - 이것은 그들의 성결을 상징한다. 심판은 하나님의 성결성의 발동으로 되는 것이니, 그 실행과 결과가 전연 성결한 것이다. 이제 일곱 대접 재앙으로 나타날 심판을 집행하는 천사들은, 성결을 옷입듯한 자들이다.
가슴에 금 띠를 띠고 - 이것은, 왕적 위의(王的威儀)를 상징하는데, 심판자(왕)의 사신들은 불회개의 악도들 앞에 그런 위엄을 가질 것이다.
계 15:8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을 인하여 성전에 연기가 차게 되매 - 사 6:1-4 참조. 여기 "영광"은 그의 성결의 광채요, "능력"은 그의 심판의 위력(威力)일 것이다. 이 둘은 주님의 거룩하신 진노의 기세(氣勢)인데, "연기"의 상징으로 나타난다.
일곱 재앙이 마치기까지는 성전에 능히 들어갈 자가 없더라 - 이것은, 하나님께서 그 마지막 심판의 재앙을 내리시는 때에 그 진노가 물가항적(不可抗的)으로 임하게 될 것을 가리킨다. 그 때에는, 아무라도 그에게 접근하여 그의 진노를 그치게 할 수 없다.
첫댓글 https://m.cafe.daum.net/truss6200/Isgh/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