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년의 새해가 찬란하게 밝았습니다.
신축년. 흰 소의 띠지요. 소는 평화의 해인데요. 특히 흰소는 신성한 기운을 지녔다고 합니다.
올한해, 전세계적으로도 평화가 있으며, 특별히 국내 정치권에서도 진보와 보수의 차이는 있겠습니다만, 화합과 평화의 해가되길 소원합니다.
그런데, 년초 이낙연 당대표가 이명박근혜 사면카드를 들고 나왔습니다.
한때 선호도 조사에 30%이상이였던, 여권내의 대권주자 1순위였던 그가, 마지막 재판에서 돌아온 또한명의 대권주자인 이재명지사에게 밀리면서, 최근에는 말도안되는 검찰총장 윤에게도 밀림에, 말도 안되는 카드를 들고 나온것이지요.
아직 재판도 끝나지않은, 깊이 파보면 더 많은 죄가 있음을 알만한 이들은 모두 알고, 진정성있는 사과의 표현도 없었는,..전직 두대통령을 사면? 잘못 들은 뉴스 인줄 알았습니다.
눈발날리던 그겨울, 그혹한에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촛불을 든 이들을 벌써 잊으신건가요??
국회의원 180석의 거대여당을 만들어준 이유를 민주당은 다 잊은건지, 검찰개혁, 사법개혁, 언론개혁 공정한 정의를 위해 앞으로 해야할일들이 얼마나 많음인데, 검찰개혁이란 산앞에서 좌절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답답합니다.
무슨 역풍걱정이나 하면서 강하게 실행하기보다는 한발빼고 지역구에서의 눈치만 살피는 민주당을 보려고 국민들이 그 많은 표를 몰아준것이 아닐텐데요. 임명권자인 대통령을 기만하고, 선택적 수사만을 하고, 제식구 감싸기는 말할필요도 없는 저 거대 집단을 이대로 놔둘수는 없는겁니다. 이제 공수처장 임명 겨우 했습니다. 공수처 설치는 그대로 가면서, 총장 탄핵까지 밀어 붙여야 하는거 가닌가요?
무튼, 상식이 통하는 사람사는 세상을 꿈꾸며 정의가 승리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1월1일.
오전 10시경 위고객님의 지인분께 전화가 왔습니다.
착한중고차가 월평동에 있을때, 지인분 차량구입으로 같이 방문 했었는데, 그때 너무 잘해주셔서 ...
이번에 또 다른친한 친구분께서 차량 구입으로 소개를 해드리려는데, 새해 첫날. 괜찮은지?하고 전화를 주신겁니다.
원래의 계획은 1일은 가족들과 함께 보내고, 2일부터 영업을 해야겠다.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1일 첫전화이기도 하거니와, 예전에 방문한적이 있다고도 하시고, 거절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해서, 오후 3시쯤 고객님과 약속을 잡고,..
오랫만에 내리는 눈으로 뒤뜰에서 아들과 눈맞으며 축구도 하고, 눈놀이도 신나게 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에 맞춰서 매장에 도착해서 고객님과 만났습니다.
원래는 경차구입을 생각하고 있다가, 너무 작은것 같아서 소형차 위주의 출퇴근 차량을 찾으셨습니다.
sm3차량과 아반떼HD, 포르테, I30 등, 고객님께서는 꼭 이차량이였으면 좋겠다 하는건 없었구요.
많지 않은 주행거리와 편의 사항과 무사고 차량에 기준을 두고 있으셔서, 같이 소형차 전시장인 3층을 한바퀴 돌면서 둘러 보았습니다.
몇대의 차량을 보던중, 포르테 2012년식의 10만KM/무사고/스마트키옵션이 있는 아래의 차량이 눈에 띄었습니다.
금액선도 고객님이 정하신 선에 들어오고, 차량 옵션도 네비게이션이 빠져있지만, 그외엔 원하는 옵션이 들어 있어만족하셨습니다.
타이어4조또한 90%이상이였으며, 내외관또한 깨끗해서 특별히 흠잡을 부분이 없었습니다.
소개하는 착한중고차도 괜찮은 차량을 만나게 되어 흡족한 기분으로 안내해 드렸는데요~
새해 첫날!! 좋은 고객님을 만나고, 좋은 거래를 할수 있게 됨에 너무 감사한 마음이였습니다.
첫날 이렇게 좋은 거래를 열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구요. 올한해도, 잔사고&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발이되어 주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