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이순자)는 11월11일(토)오전09시 중앙동 주민센터에 동두천지구 9개 단위단위봉사회 60여명의 봉사원이 집결했다.
지난 9월 23일 별자리 축제 음식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한 연탄 8,000장을 관내 8개동에 1,000장씩 40가구에 배분 담당봉사회 봉사원들이 "사랑의 정 나눔" 연탄배달 하는 날이다.
"지난 밤 비바람이 불어 추울까 염려했는데 화창한 날씨여서 다행입니다.봉사회별 선정된 세대를 방문 적십자 봉사원의 따뜻한 정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하며 이순자 협회장은 당부의 인사를 했다.한 편 봉사원들을 격려차 오세창 시장과 시의회 장영미 의장이 참석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배달을 하는 동두천 적시자봉사단이 있어서 든든하다는 격려로 봉사원들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중앙동 골목,창말언덕,보산동 싸릿말 고개,상패동 남산머루,생연2동 골목,송내동 아차노리 끝자락,불현동,생연1동...노란천사들이 발빠르게 8개동 곳곳을 돌며 사랑의 온도를 높여주었다.
첫댓글 동두천지구협의회 이순자 회장님과 봉사원님
별자리 축제 음식바자회 수익금으로 연탄 나눔 행사를 시행했군요.
40가구의 어려운 수혜자분들께 연탄을 바라만봐도 따뜻해옴이 전해집니다.
추운날씨에 동두천지구협의회 9개 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홍미선 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동두천지구 협의회 이순자회장님과 봉사원님 추운날씨에 연탄나르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올겨울 수해자들이 따뜻하게 지낼 생각을 하니 마음이 훈훈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동두천지구협의회 이순자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별자리 축제 음식바자회 수익금으로 연탄봉사를 하셨군요.
사랑의 정 나눔 연탄배달에 감사드리고 홍미선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