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드레싱 룸은 내일 PSG전에 승리할 가능성을 매우 믿는다. 선수들은 좋은 결과를 얻고 4강에 진출할 가능성이 있다고 확신하고 있으며 내부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지난 경기 후의 느낌은 매우 좋고 선수들은 큰 역할을 할 수 있고 4강에 진출할 수 있다고 매우 확신한다.
바르샤 드레싱 룸은 내일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점을 알고 있지만 선수단은 자신들의 가능성에 대한 믿음이 많고 선수들은 매우 흥분하고 있다.
프렝키 더 용은 매우 좋은 느낌이 확인되면, 내일 선발 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반면, 페드리는 여전히 완벽하게 준비가 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 그와 어떤 위험도 감수하고 싶지 않고 출전 시간을 얻을 수 있다고 해도 어렵다. 그러나, 앞으로 몇 시간 안에 어떤 느낌이 들지 지켜봐야 한다.
로날드 아라우호는 한동안 근육 불편함에 시달려 왔으며 일부 경기에서 멈춰야 할 것 같다.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PSG전이나 엘클라시코 같은 큰 경기들은 큰 차질이 없다면, 출전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신체적인 문제에 대해 말하자면, 드레싱 룸과 가까운 소식통들에 따르면,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지금 시즌 최고의 순간이다. 지난 주, 레반도프스키는 시우타트 에스포르티바 밖에서 몇 가지 신체 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는 훌륭했다. 그래서 그는 신체적으로 자신감 있게 훌륭한 순간에 도착하고 선수도 그렇게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