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족에서는 결계의 해제를, 신족(용족)에서는 루비아이의 봉인을 푸는 것을 협조하는 것으로 남계는 평화가 이루어지게 된다.
결계가 해제되자, 결계안팎의 마법 및 문화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남계는 그야말로 여태껏 없던 전성기를 누리게 된다.
그후, 5년 뒤...
신족과 마족의 협력으로 루비아이의 봉인이 모두 풀리게 되고 루비아이는 예전의 5/7의 힘을 되찾게 된다.
한편, 북계에서는 자신의 반쪽의지를 되찾으려는 다크스타가 강림하려 하는데..
- 등장인물 및 소개 -
<흑성왕 다크스타 듀브라니구드 (Dark star Dubranigudo)> - 4계중 북계의 마왕이다. 같은 세계의 용신이였던 흑룡신 볼피드와 융합한뒤, 현재는 바르가브의 반쪽의지(마족)로 움직이고 있다. 예전에 리나들의 신마융합주문에 의해 힘의 반이상을 잃게 되었지만 그로부터 5년 후, 북계에서 시리우스로부터 가루베이라를 제외한 자신의 무기를 되찾게 되자, 원래의 힘을 다시 얻은 그는 자신의 반쪽의지(에이션트드래곤)를 찾기위해 가루베이라를 제외한 자신의 무기들로 남계로 강림하려 하고 있다.
<적안왕 루비아이 샤브라니구드 (Rube eye Shabranigudo)> - 4계중 남계의 마왕이다. 쉬피드와의 싸움(신마전쟁)에서 7조각으로 봉인되었으나 신마간의 협력으로 간신히 남은 조각들의 봉인을 풀게 되었고 마침내 완전히는 아니지만 예전힘의 5/7 정도를 되찾게 되었다.
<시리우스 (Sirius)> - 북계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신족, 남계에서의 다크스타 융합체를 물리친후 북계로 돌아온 그는 완전히 다크스타를 없앤것이 아님을 깨닫자, 5무기를 가지고 대항하였으나 이미 용신과 마왕의 융합체가 되버린 다크스타의 압도적인 힘에 의해 가루베이라를 제외한 모든 무기를 빼앗기게 된다. 다크스타가 자신의 반쪽의지를 찾으러 남계로 간다는 사실을 알고는 가루베이라로 남계로 가게 된다.
<바르 (Bare garv)> - 다크스타융합체의 의지였으나, 리나들의 신마융합주문으로 반쪽의지(에이션트드래곤)로 나뉘게 된다. 그후, 은퇴한(-_-) 피리아에 의해 양육되었고 기억을 잃은채 피리아를 어머니로 알고 있다.
첫댓글 기 기대 됩니다. 흠흠 바르가브가 어른 된 모습이 나왔으면 바르군의 폭주가 다시 시작되는 건가 기대 원츄요~ 건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