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길이 바르게 되면 다 돌려 놓습니다. 우리가 거꾸로 살며 헤매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 국토는 천년 만년 엄청난 세상의 변화속에서 정확하게 삼천리 금수강산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길이가 삼천리요! 둘레가 7천리입니다. 꼬불꼬불한 것도 다 길이로 잽니다. 이래서 공수가 나는 곳! 인류의 최고 명당을 빚어 놓은 게 삼천리 금수강산 입니다. 천혜의 명당입니다. 이 땅에서 홍익인간들이 배양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일을 다 이루어 갈 때 너무 지식이 크다 보니까 우리들이 터전을 변화시키려 합니다. 이러한 국토의 변화는 우리가 아직 덜 익은 상태에서 한 일들입니다.
그래서 서해안을 간척하여 땅을 더 쓰려 하는데 대자연의 흐름을 막게 됩니다. 기운의 정상적인 흐름을 틀어 놓게 됩니다. 자연은 한곳을 메꾸면 다른 쪽을 까기 시작합니다. 서해의 땅은 늘어 났지만 동해안의 땅을 까먹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일들은 우리가 무지한데서 일어나는 자연 현상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사는 방법을 지적으로 바꾸어 살 때 복원하는 것은 쉽습니다. 우리나라 삼천리 강산은 중요하고 인류가 보호해야 될 스스로 있는 명당입니다. 이 명당을 보호하기 위해서 붙어 있던 땅도 정확하게 쪼개어 밀어 놓은 땅이 일본 땅입니다. 일본땅이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지켜내는 방파제 역할을 합니다.
위의 글은 정법 강의 일부를 필사하고 수정한 부분도 있으므로 더 자세한 내용은 #정법강의 1586강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날마다하늘나라 #김기무 #김기무1970 #gimu_kim #amoratree #am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