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화물차 카오디오 ,탑차 오디오
튜닝,스피커,앰프,인천카오디오
20년 경력의 정통 카 하이파이 인스톨 샾 금도끼
카오디오입니다.
이번 작업은 볼보 대형 화물탑차 카오디오 튜닝
작업입니다.
[금도끼의 모든 작업은 20년 경력의 인스톨러 1인에 의해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되므로
직원에 의존하는 시스템과는 차원이 다른 완성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멀리 부산에서 방문하신 회원님의 볼보 대형 화물
탑차의 모습입니다.
매장앞 주차장에서 작업진행 되었으며, 오전에 시작해서
어두워질 무렵에 마감되었습니다.
작업 내역은 금도끼 스페셜 도어 3중 방음과 카오디오
패키지 풀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작업에 사용될 프리젠스 파워앰프와 포칼 스피커
dd 서브우퍼, 알파인 데크 등입니다.
고가의 유닛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먼저 금도끼 스패셜 도어 3중 방음을 진행하기위해 도어 패널을 탈거한 모습입니다.
유리를 탈거하고 전면 패널까지 완전히 탈거후
방음작업이 진행됩니다.
내부의 레일 뭉치가 달려있는 패널입니다.
내부가 완전히 들어나도록 모든 부품을 완전히 탈거한 상태입니다.
stp 실버 매트를 이용하여 구석진곳 부터 꼼꼼히 붙여줍니다.
빈틈없이 꼼꼼히 붙인후 도구를 이용하여 완전 밀착되도록 박박 문질러줍니다
빈틈없이 꼼꼼히 작업된 내철판부의 모습입니다.
하단부의 모습이며 빈틈없이 실딩처리 하였습니다.
뷔루트 댐핑재를 뿌리는 과정입니다.
댐핑작업후 건조 과정을 거치는 중입니다.
유닛의 후면음을 제어하며, 매트가 떨어지는것을
방지하고 2중의 방음 효과를 가지도록합니다.
매트는 철판이 보이지 않게 붙이고 댐핑재는 매트가 보이지 않도록 꼼꼼히 구석구석 도포하였습니다.
내철판 작업이 마감후 유리와 패널을 조립합니다.
외부 철판부 방음방진
작업입니다.
철판의 굴곡면이 그대로 드러나도록 완전 밀착되게
작업되었습니다.
순정의 5인치 스피커와 포칼 6.5 인치 스피의 비교입니다
작은 사이즈에서 큰 사이즈로 바뀌면서 도어부의 가공이
필요로합니다.
자작나무 아대적용후 레진으로 보강하고 stp플럭스
매트를 적용하여 튼실한 배플보드를 만들었습니다
아대 측면부는 매트를 이용하여 빈틈이 없도록 한후
유닛을 장착하였습니다.
그릴을 적용후 작업이 완료된 도어의 모습입니다.
24-12 볼트로 전환하는 컨버터와 프리젠스 파워앰프를 장착하였습니다
운전석 상단에 위치한 알파인 데크의 모습입니다.
서브우퍼는 운전석 후면 상단에 장착하였습니다.
이상 ,대형 화물차 카오디오 ,탑차 오디오
튜닝,스피커,앰프장착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고가 유닛은 아니지만 철저한 도어 방음방진 작업으로
유닛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 내는데 중점을 두어 작업이 이루어져
투자한 금액대비 뛰어난 음질개선 효과를 볼 수 있었던
작업이였으며
차주분 역시 아주 만족하셨던
작업이였습니다.
기타, 작업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어제든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가능합니다.
금도끼의 모든 인스톨은 고객의 만족을 넘어 전문
인스톨러인 내가 만족할 때까지 완벽을 추구합니다.
[ 카오디오 인스톨 20년차에 의한 최고의 완성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무료튜닝, 점검
구매및장착상담 : 010-6363-4288
끝까지 책임지는 금도끼
카오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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