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꽂이선교회 - 5일 낮예배 후에 정기모임을 가졌으며, 꽃꽂이 강좌가 있었습니다.
* 남용숙성도님 - 수술 후의 건강상태가 아직 완전치 못해서 5일 주일에 교회에 나오지 못했답니다. 죽 먹고 살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 박진선님 - 5일, 대전 기숙사로부터 바로 교회에 왔습니다. 한 주간의 유치원 사역과 학교생활에 얼굴은 더욱 쏙 볼이 들어갔네요. 7일은 종일 수업을 처음 하는 날이라네요. 기도해주세요.
* 배용진집사님 - 5일 오후 새신자성경공부 후 결석신자들에게 보내는 주보 보내기 작업에 헌신하였습니다.
* 성암회 - 5일 주일 낮예배 후, 그 유명한 은행나무 아래서 성암회 정기모임이 있었답니다. 아자 아자.
* 오벼리님 - 현주님이 5일 1부예배 후 상경하는 바람에 2부예배에도 주반주자로 충성하였으며, 정지나님은 오르간 반주로 충성하였답니다.
* 오현주님 - 5일, 주일 1부예배를 드리고 영종도 어머니에게 다니러 갔습니다. 6일이 휴일이니까 좀 여유를 가지고 다녀오겠지요? 어머니께서 지난 현주님의 생일을 그냥 지나간 것이 아쉽다고 부르셨다네요.
* 정은희님 - 6일 주일예배를 마친 후 서울 친정동생네를 다니러 가기 위해 출발하였습니다. 재병권찰님이 천안 KTX역 까지 모셔다 드렸답니다.
* 정종구집사님. 신현옥집사님 - 4일 서울 집안 결혼식이 있어 다니러 갔습니다. 5일이 지나서야 돌아옵니다.
* 주일학교 선생님들 - 5일 모든 사역을 마치고 전도사님의 인솔 하에 국수 만찬을 즐기러 다녀왔답니다.
* 한봉수성도님 - 사무실 오픈을 맞아 시루떡을 하여 교인들을 섬겨주었습니다. 5일 주일 중식교제는 뼈다귀탕에 시루떡에... 잔치였습니다.
카페 게시글
호계인들 근황
6/5, 꽃꽂이선교회 사역, 남용숙성도님 수술, 박진선님 주일에 바로 교회로 오고, 정은희님 서울행, 현주님 영종도행...
은행장
추천 0
조회 44
05.06.06 09:53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