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살바도르의 비트 코인 채굴 업체 Volcano Energy, $ 250M 투자로 출시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아마카 은와오코차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Volcano Energy는 이 기금이 241메가와트 발전 단지를 개발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엘살바도르의 공공-민간 파트너십은 비트코인 생성에 1억 달러를 투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
티커 다운
26,832달러
Mining Farm은 첫 번째 250억 241천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이 첫 번째 자금 방출은 국가의 Metapán 지역에 <>메가와트(MW) 규모의 발전 단지를 시작합니다.
이 사이트의 배후에 있는 회사인 Volcano Energy는 이 자금이 태양열과 풍력 에너지를 사용하여 발전 단지를 개발하는 데 사용될 것이며, 이는 결국 비트코인 채굴 작업에 전력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볼케이노 에너지(Volcano Energy)의 맥스 카이저(Max Keiser) 회장은 6월 7일 트위터를 통해 이 소식을 알렸다.
트윗
Max Keiser, sr. bitcoin advisor pres. Bukele
@maxkeiser
.
@Volcano_Energy
receives the first $250M of a $1 billion commitment that kickstarts 241 MW’s of #Bitcoin
mining in El Salvador. “We Got The Power” https://diarioelsalvador.com/empresarios-lanzan-volcano-energy-un-proyecto-de-mineria-bitcoin-en-el-salvador-a-base-de-renovables/369255/…
.
@Volcano_Energy
엘살바도르에서 241MW의 #Bitcoin
광업을 시작하는 10억 달러 약속 중 첫 2억 5천만 달러를 받습니다. "우리는 힘을 얻었습니다" https://diarioelsalvador.com/empresarios-lanzan-volcano-energy-un-proyecto-de-mineria-bitcoin-en-el-salvador-a-base-de-renovables/369255/…
오후 1:20 · 2023년 6월 7일
·
3.2만
조회수
비트코인 채굴은 글로벌 네트워크에 연결된 고성능 컴퓨터를 사용하며, 그 과정에서 막대한 양의 전기를 사용합니다. 에너지 집약적 인 관행은 산림 손실과 기후 변화를 악화시킬 것을 우려하는 환경 운동가들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스테이블코인 발행사인 테더(Tether)는 투자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볼케이노 에너지(Volcano Energy)를 개발하기 위한 첫 번째 자금 조달 라운드의 투자자 중 하나입니다. 테더 최고기술책임자(CTO)인 파올로 아르도이노(Paolo Ardoino)는 이번 투자가 재생 에너지 생산 및 채굴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려는 스테이블코인 발행사의 의도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Volcano Energy에 따르면 241MW의 발전 용량은 169MW의 태양광 태양 에너지와 72MW의 풍력 에너지로 나뉩니다. Tether에 따르면 공원의 컴퓨팅 성능은 초당 1.3엑사해시를 초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면 Volcano Energy의 누적 비트코인 채굴 해시율이 전 세계 상위 20개 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Volcano Energy에 따르면 이 공원은 재생 에너지로 구동되는 비트코인 채굴의 선구적인 예이며 경쟁 환경에서 업계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반영합니다.
"전통적인 금융의 대본을 뒤집으십시오. Volcano Energy는 재생 에너지로 엘살바도르의 비트코인 혁명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엘살바도르 정부는 이니셔티브의 계획 및 실행에 중요한 역할을 하여 수입의 23%에 해당하는 우선 참여를 확보할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27%를 소유하게 되며, 나머지 50%는 에너지 생산 능력을 확장하고 비트코인 채굴을 발전시키는 데 재투자됩니다.
비트코인 옹호자이자 팟캐스터인 카이저는 나이브 부켈레 대통령의 고문이자 볼케이노 에너지(Volcano Energy)의 회장으로 일하면서 엘살바도르의 채택 이니셔티브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중미 국가는 2021 년에 BTC를 법정화폐로 만든 최초의 국가가 된 후 비트코인 채택을 촉진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저자
아마카 은와오코차 아마카는 코인텔레그래프의 뉴스 기자이다. 그녀는 나이지리아와 아프리카의 암호화폐 뉴스를 다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