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서울 시내구간의 거리는 5/6로 축소함 |
.
.
.
* 저는 자주가는...홍대까지의 요금을 계산해보니...
현재 후불교통카드로...640원인데...개편되면....900원이
나오는 군요! -.-+++
(900-640)/640X100 = 41% 인상...두둥 0.0;;;
허걱...! 이런 날강도 같으니...임금인상은 5%이상을
요구하며 데모를 하면...빨갱이니...머니 하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자가용 이용하면...되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조만간 서울시는 혼잡통행료구간도 확대할 계획이랍니다 ㅠ0ㅠ
.
.
.
광화문으로 모여야 할까요?
* 복잡한 계산법으로...여론을 분산시키고...
그냥 쉽게 버스운송업계나, 지하철 공사의 수익만을
보장해주려는...탁상행정의 대표적인 표본이 아닐른지...
참! 게다가...버스 번호도 "기점+경유지+종점" 이런 식의 세자리
번호체계로 바뀐다죠...? 이거...전에 광주광역시에서 한번 시도해봤는데...
버스 표지판 교체하고...막대한 예산만 낭비하고...시민들이 적응못하고...혼란만
불러와서 다시 예전으로 돌아간 적이 있답니다.
버스타면...기점과 중간에 들르는 경유지, 그리고 종점만 알면 뭐합니까?
대체로 버스노선 그런거는...그 지역에 살던 주민들이 가장 잘알고 있어서...
이사를 가는 경우...주변사람에게 물어보고 알음알음으로 하나씩 익혀가는게,
통상의 방식인데... 한꺼번에 확 뜯어고치면...자기가 자주 이용하게되는 노선외에는
그 지역주민에게 물어봐도 제대로 알수없는 불편함을 오랫동안 감수하여야 할듯!
아니면...정말 돈을 많이 들여서......최단거리..버스노선..이런 거를
조회할수 있는 단말기를 버스 정류장마다 설치하시든지~! 뿡뿡~~!
* 특정인을 욕하고 싶진 않습니다만...서울시를 책임지고 있는...
명박이에 대한 욕이 아니 나올 수가 없습니다. 인천시는... 자기 시민들의
교통비 부담만 가중시키는 처사라며...이번 개편안에 동의하지 않을 태세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