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 광우병에 걸린 반미.친북 좌파세력을 척결하라!
최근 미국산 수입 쇠고기 문제는 단순한 유해논란을 떠나 대한민국의 국기를 뒤흔드는 심각한 사태로 변질되고 있다. 이를 기회로 반미.친북좌파세력들이 부활을 꿈꾸며 날뛰고 있다. 학원내 불순세력은 어린 학생들을 촛불시위 현장으로 유인하고, 경제회복은 발목잡히고, 한미동맹은 틈새가 벌어지며, 국민들은 광우병 공포에 시달리고 있다. 300만 재미동포들마저 입지가 좁아지면서 곤경에 처하고 있다. 현 정부의 대북정책에 불만을 품은 북한은 제2의 6.25, 제3의 서해교전 운운하며 군사적 긴장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지난 날 국가가 위기에 처할 때마다 목숨 바쳐 이 나라를 지켜 온 대한민국 재향군인회와 호국안보단체 일동은 극심한 국론분열로 국가안보가 위협받는 상황이 초래되는 것을 좌시할 수 없어 다음과 같이 입장을 밝힌다.
1. 정치권에 요구한다.
미국산 쇠고기 문제는 이성의 문제이지 감정의 문제가 아니다. 과학의 영역이지 이념의 영역이 아니다. 여야를 막론하고 전 국민의 건강문제를 정치적 이해득실의 수단으로 삼아서는 안 된다. 최종판단은 전문가들에게 맡기고 산적한 민생법안 처리에 전념하라.
2. 교육계에 요구한다.
학업에 열중해야 할 어린 학생들이 시위현장으로 내몰리고 있다. 감수성이 예민한 자녀들이 반미, 반정부 의식에 젖어들고 있다. 순진 무구한 학생들을 이념의 노예로 전락시켜, 자기들의 정치적 목적달성의 도구로 삼고 있는 전교조 집단을 교육현장에서 추방하라.
3. 반미.친북 좌파세력들에게 경고한다.
2002년 미선, 효순 사건의 달콤한 추억을 그리워하고 있는 좌파세력들은 금번에 또 한번의 기사회생을 노리고 있다. 그러나 국민들은 한번 속지 두 번 속지 않는다. 날조된 유언비어에 속아넘어가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현명하다. 그대들이 진정으로 대한민국이 싫거든 조용히 이 땅을 떠나라.
4. 정부당국에 당부한다.
미국산 수입쇠고기 문제가 이처럼 확대되어 국민들을 불안하게 한데는 정부당국의 책임도 없지 않다. 국민 앞에 사과하고, 책임질 사람이 있다면 문책하라. 국내외 과학자를 총망라한 범정부차원의 대책기구를 구성하여, 하루빨리 미국산 수입쇠고기의 유해여부를 명명백백하게 밝혀라. 아울러, 쇠고기 수입으로 타격을 입을 축산농가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라. 특히 금번에 유언비어를 날조하여 대한민국의 국기를 뿌리채 뒤흔들려는 반미.친북좌파세력을 발본색원하여 국법으로 징벌하고 완전 척결하라.
5. 국민들에게 호소합니다.
현 정부는 불과 3개월전에 국민들의 절대적인 지지로 탄생하였습니다. 이제 출범한 정부는 열정을 갖고 경제회생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정부를 지지해준 절대다수의 국민들에게 해로운 쇠고기를 수입하여 국민들에게 먹이고자 하는 정부가 지구상에 어디 있겠습니까? 미국산 쇠고기는 3억의 미국인과 300만 재미동포들이 먹어왔으나 인간 광우병이 발생한 적이 없습니다. 지금은 정부를 믿고, 차분하게 과학자들의 판단을 지켜볼 때라고 생각됩니다.
2008. 5. 9
대 한 민 국 재 향 군 인 회
<참전.친목단체>
갑종장교단중앙회,강화청소년유격동지회,경우회,고엽제전우회,공군참전군인회,공사총동창회,공우회,국군간호사관학교총동문회,기갑장교친목회,다부동전투구국용사회,단기사관총동문회,대한민국공군전우회,대한민국부사관총연합회,대한민국월남참전유공전우연합회,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대한민국KATUSA전우회,대한민국특전동지회,대한민국포병전우회,대한학도의용군회,대한호국무공훈장자회,무술지도사범전역군인회,백골전우회,백마고지참전전우회,베트남참전전우회,병기동우회,병참동우회,부관동우회,불암회,3사총동문회,송백회,수송동우회,ROTC중앙회,영도유격부대전우회,영천대첩참전전우회,예비역대령연합회,예비역영관장교연합회,50동우회,53동우회,UDT전우회,UDU동지회,육군예비사관총동문회,육군종합학교전우회,육군항공협회,육본직할결사대전우회,육사총동창회,6.25참전80동우연합회,의우회,의정동우회,재향군인회여성회,재향여성군인협의회,정보동우회,정훈동우회,JSA판문점전우회,창군동우회,충호회,통신병과동우회,한국유격군전우회,해군동지회,해군사관학교총동창회,해군특과장교회,해병전우회중앙회,해병해외참전전우회,향군합주단친목회,헌우중앙회,호국군사관학교총동창회,호림유격전우회,화우회
첫댓글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http://blog.naver.com/ximetal?Redirect=Log&logNo=110030596188. 작통권도 지키지 못한 분들이 별 달았다고 거들먹거리는 거 아닙니다.
곱게 늙으셨어야지...촛불 집회하는 손자 손녀들 단속부터 먼저 하시게나...ㅉㅉ
보통만기제대하면 보충대에서 아무생각 없이 재향군인회 가입했던거 같은데,저들중 아무생각 없이 동조하는 어르신들이 꽤될겁니다.80세되신 우리 장인 어른도 그중 한분이시겠고...ㅠㅠ
ㅋㅋ아앙... 애네는 또 뭐니..? 정말 귀엽당..ㅎㅎㅎ 요즘 여기저기 축제 많이 하던데....빨랑 군복 차려입고, 군화신고 베레모쓰고, 흰장갑끼고 호루라기 둘러메고 주차정리하러 가셔야져~~^^ 아놔...
재향군인회 원래 정부 꼭두각시들이죠 ..생각없는 노....이 성명 내고 점심들은 잘 얻어 먹었을라나? 72개월 짜리 미쿡산 소 꼬리 곰탕..
내일 여의도에서 차량 정리해주러 오실분들입니다.. 욕하지마세요^^ㅎㅎㅎ
고엽제피해자분들 참여정부때 그나마 보상받으신거아닌가요?
우리들 한테 좌파니 정치색이 어쩌니 하시는데.. 솔직히 말해서 저사람들이 쓰는 단어 쓰시는 분 계신가요? 좌파니, 척결이니, 불순세력이니, 발본색원.. 징벌... 할아버지들아! 그런 단어 우린 모르오~ 우린 그냥 내 생명을 지키려고 나온 사람들이오. 우린 그냥 내 나라가 다른나라 앞에서 당당해지길 바라는 사람들이오. 우린 그냥 삼천리금수강산이 그대로남길 바랄뿐이오. 우린 그냥 우리나라 경제가 미국이라는 거대한 입속으로 빨려들어가지 않고, 우리손으로 우리 터전 일구면서 소박하게 살고싶어 나온 사람들이란 말이오. 씻고, 먹고, 따뜻하게 지내고, 아프면 병원가는 일들을 지금처럼만 유지하길 원하는게 좌파요?
미친것들..지금 반미가 어딨어? 좌파가 어딨고..순수 일반 국민들이다. 씹탱이들아..
이 기생충들 저기 시청쪽에 사무실 있지 않나.관짝이나 좀 짜두던가.
저런색히들 국가유공자랍시고 완장달고 나오는거 보면..세상 참..
지금도 향군회비 받고있나 ,,, 옛날 예비군훈련가면 향군회비 거의 의무적으로 받았는데... 지금도 받고있으면 거부운동을 해야 될것 같습니다
정부더러 빨리 명명백백하게 밝히라더니 미국선 먹어도 광우병 발병한 일이 없다고? 지네가 정분가 광우병 전문간가? 좌파는 어디서 케케묵은 단얼 꺼내 괴담 유포 중인지. "절대적인 지지를 받은 정부"라니 대체 투표율이나 봤나?
이 씨발넘덜 머 '2002년 미선, 효순의 달콤한 추억' 이 개새끼들 니네는 자식손주도 없냐 이 개새끼들아 머가 달콤해 이 늙은 쓰레기드랑. 아 진짜 열받네. 그 어린 희생에 속으로 얼마나 울었는지 모를 이 나라 백성들 앞에서 머 달콤해!! 이 개자식들아 니네 손주가 그런꼴 당해도 달콤하다는 말이 입으로 나오냐. 이 나이만 헛처먹고 머리빈 잡종들. 재향군인회 조슬까세요 노인네들 파고다 가서 띨한 할머니나 잡아서 떡이나치고 조용히 있쇼. 이따우 소리 짖걸이면 노친네라도 안 봐줘. 머 달콤한 추억 이 나라 아무 죄없는 여중생 둘이 희생되었는데 달콤해 에이 씨부랄 놈의 영감탱이들 니들이 나라를 걱정해 조슬빠세요
군사정권이 자기정권 유지 목적으로 위기 때마다 반공을 조작하여 어르신들이 거기에 완전 세뇌되어 있어..쯧..어르신들이 생각도 없나..군사정권에 정신까지 이용당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익숙한 것이 진실인 양 믿는 어리석은 어르신들...우리나라의 비극이다.
반미, 좌파 운운하는 것들이야 말로 이 땅에서 사라져야할 매국노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