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1.daumcdn.net/cfile/cafe/99ACBB425DDE77512B)
생각지도 못하게 사무실에서 사진의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이 곳에서 매일 눈팅만 하다가 실제로 부딪히니 어찌해야 할지..이제 4개월령(?)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사료는 키튼 사료등으로 구매해서 먹이고 있는데, 모래는 어떤것이 좋은지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합니다. 여유 공간이 많은 사무실이 아니라 겨우 두 사람 책상 놓을 정도의 공간이라 책상 아래에 고양이 화장실 자리를 마련해 주었는데,, 고양이가 사용 후에 냄새도 많이 나고 하여 오시는 손님들 중에 불편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하여..지금은 두부 모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것이 좋을 런지요? 고양이는 사장님 지인분께서 가져오셨는데, 사료 구입등 모든 것은 직원인 저희가 구매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저는 모레는 모르겠고.. 앞으로 그삼실은 행복바이러스가 오겠네요
고양이와 함께 있어 행복하기는 한데.. 우다다를 제 책상위에서.. 업무 때문에 사장님과 카톡 중 고양이가 00000을 수십게 누른뒤 전송도 했었네요^^; 읽으시기 전에 삭제하기는 했지만..
@희망이(눈팅만^^) ㅋㅋㅋㅋㅋ 다행이네요 사장님 심장에 문제 생길뻔했네요
저는 팔남매냥 집사인데 두부모래 극세사입자와 에버크린을 섞어쓰고 있어요. 아직 꼬맹이들이라 가는 입자가 발바닥에 자극을 덜 줄 거 같군요.
고양이들 모래 취향도 다르고 많은 집사들 계시니 다양한 모래추천이 올라올겁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보면서 대단하시다 생각했어요^^
안녕하세요^^ 업무도 보시는데 두아이들 우다다에 어려움도 있으실텐데..마다 않으시고 아이들 챙겨주시니 너무나 감사합니다^ㅇ^
우리집 경우.. 막내때문에 두부르모래쓰다가 벤토 모래로 바꿨어요. 냄새는 확실히 벤토가 잘 잡아요. 책상아래 두시니.. 냄새가 폴폴 나겠는데요?@@
그래서 바꾼 모래가 클레버메이트 더블액션로우트랙이고 다른 하나는 쿠* 탐사모래를 써봤어요. 굳기나 냄새는 잘 잡히고요 두부보단 확실히요.
클레버는 가격이 쎄고 탐사모래는 가격대비 가성비 좋구요.
위에 에버크린도 괜찮습니다. 처음 쓰던 벤토모래이였고요.
이런 모래도 검색해 보세요^^
@루비랑 금이봄봄이 감사합니다. 검색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2 냥이 집사입니다~
냥이들 어릴땐 벤토 모래 썼는데 전 한 4년전부터 '캣츠베스트오코플러스' 라는 유기농 펠렛 모래를 쓰고있어요. 유기농 치곤 가격도 괜찮고 화장실에 버려도 잘 녹아요.
냄새도 벤토 모래보단 잘 잡는거 같아서 계속 사용중입니다.
쿠팡이나 옥션에 가격 천차만별인데 최저가 찾아서 구매하면 되구용^^
네 감사합니다.^^
좋은것들 많이많이 추천해주셨네요,,,,,,
앞으로 냥이들의 매력에 푹빠져 헤어나오지
못하실일만 남았네요 훗~♡
원래 엄청 좋아해요 사람과 함께 하는 동물은 모두.. 길냥이 밥도 준 경험은 있는데..여건이 않되어 집에서 키우지 못해 아쉽지만..
그래서 반동방이 조금의 위안이랄까^^
감사합니다.
너무 예쁜 여아냥들이네요^^ 윗글에 눈부신날 님 말씀대로,아직 아가냥들이라 가는입자가 좋을듯싶어요!저희집도 굵은입자/가는입자 섞어쓰고있어요! 노파심에...아가들 발정오기전에,방묘문도 사장님께 건의해보심이 어떠실런지요...^^ 오지랍 죄송요...^^;;
하루에도 많은 사람이 드나드는곳이고 시골이라 방묘문은 그림의 떡.. 문이라도 제데로 닫아주셨으면 하네요^^;
두부두부 모래 추천이요
감사합니다^^
벤토모래는 오더락 쓰고 냥들 눈곱 전혀 안끼드라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