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향이나 조국이나 국힘에 있으면 제일 깨끗한 의원들 중 한명일겁니다. 애초에 시비도 안걸리고 저런 강도로 조사받지도 않았겠죠. 본문대로 오세훈, 박형준 20년씩 받고 같은 나경원 권선동 등등 같은 잣대로 턴다면 미약한 처벌 정도는 받을수 있겠네요. 농구에서 심판이 한팀은 스치면 파울이고 한팀은 플래그런트 정도는해야 일반파울 불어주는거랑 똑같은데 극도로 불공평하죠.
조사받고 문제가 없으면 다시 오라고 하지 않았나요? 권익위에서 조사하고 의혹이 있다고 말했고, 민주당 지도부는 소명 기회 없이 조사 받고 오면 다시 받아주겠다고 하는데.. 물론 비례대표라 조금 억울할 수 있겠지만 소명기회를 주면 또 그거대로 난리를 피우니 강하게 들어간거라 봅니다..이제 조사 시작되면 저렇게 소명하면 되는데..뭘 지도부까지 책임을 묻는다는 건지..차라리 민주당이 아닌 전수조사에 수락을 안한 국힘당을 초점에 두는게 낫다고 봐요..
@Jimmy Butler아무것도 안해줬다기에는 공천을 해줬잖아요. 민주당덕에 국회의원 된건데 그 이후는 어느정도 본인 몫이죠. 그리고 당시에 민주당 패널들이나 김어준도 쉴드 많이 쳐줬죠. 그래서 내상도 많이 입었구요. 조국 지키기도 버거운데 무슨 윤미향까지 지켜줘야 되나 싶어요. 손절한건 손절해야죠. 심지어 작년 연말에 할머니 없는 할머니 생신 축하한다고 방역법 위반까지 셀프 인증 한것만 봐도 이 사람 진짜 도움은 안되는 사람이구나 싶더군요.
@동갑내기짱공천받았으니, 잘못이 없는 사안도 억울해 하면 안되나요? 부당한 일을 해서 문제가 된게 아니면 당 차원에서 같이 대응하는게 맞는거죠. 실제 잘못을 하지도 않은 부분까지 공격을 당하고 있는데, 이걸 당사자한테만 알아서 디펜스라하고 하면 무소속하고 다를게 대체 뭔가요? 방역법 위반 사례 같이 잘못한 것은 당연히 비난받고 하겠지만, 이런건 같은 경우는 당사자 입장에서는 섭섭해할만 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손절은 왜 해요?? 잘못된 내용이 밝혀졌나요?
@Jimmy Butler말씀 모르는게 아닙니다. Jimmy Butler님이나 저나 결국 윤미향에 대한 태도만 다르지 결국 지향하는 바는 같지 싶네요. 그런데 그냥 윤미향은 억울하다고 하기에는 민주당에 내상을 너무 준거 같아요. 이제는 본인과 민주당을 위해서라도 싸우고 돌아오면 된다고 봅니다. 저리 민주당에 총질할 일은 아닌거 같아요.
첫댓글 윤미향도 조국 못지 않은 피해자라 생각합니다. 언론,검새들 말만 보고 비난하시기 전에 잘 좀 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쎄요, 누구든 사연은 다 있습니다
충분히 이유가 있는 내용인데 소명하면 왜 안되죠? 이유를 소명하고 복당하라는게 조치여서 한것 입니다만??
투기목적도 아니고 노모가 기거할 빌라를 시골에 매입해서 세금 다 내고 어머니 모신게.. 무슨 문제일까요?
민주당 의원들에게만 적용되는 이 엄격한 잣대 .. 진짜 지겹습니다. 국짐당 놈들은 뭘 해도 그냥 넘어가버리고 민주당의원들은 아예 가족전체가 다 털리고 억울함을 호소 해도 나몰라라.. 답답하고 짜증나네요.
윤미향이나 조국이나 국힘에 있으면 제일 깨끗한 의원들 중 한명일겁니다. 애초에 시비도 안걸리고 저런 강도로 조사받지도 않았겠죠. 본문대로 오세훈, 박형준 20년씩 받고 같은 나경원 권선동 등등 같은 잣대로 턴다면 미약한 처벌 정도는 받을수 있겠네요. 농구에서 심판이 한팀은 스치면 파울이고 한팀은 플래그런트 정도는해야 일반파울 불어주는거랑 똑같은데 극도로 불공평하죠.
민주당은 권익위 결과 따른거고 이번 조사때 여당 위원은 배제해서 그런거 아닌가
소명 잘되면 될거라고 봅니다
이걸 가만히 당하고 있지만 말고 야당 압박 해야죠
진짜 저런것까지 다 의혹이라고 하면 일반인들도 못견디겠네요.
윤미향의 경우
비례라서 출당조치 시킬거라서
다른 의원들보다 억울할수도잇겠네요
뭐가 문제라서 이 난리들인건지... 저같으면 화병으로 쓰러질거같습니다
민주당 내에서도 미운털이 박혔다고 생각해야 할 듯.
그건 그거고 여론 장난질에 놀아나지 말고 왜놈당 제대로 압박해야.
저같으면 억울해서 혈압올라 쓰러졌을거 같네요.
조사받고 문제가 없으면 다시 오라고 하지 않았나요? 권익위에서 조사하고 의혹이 있다고 말했고, 민주당 지도부는 소명 기회 없이 조사 받고 오면 다시 받아주겠다고 하는데..
물론 비례대표라 조금 억울할 수 있겠지만 소명기회를 주면 또 그거대로 난리를 피우니 강하게 들어간거라 봅니다..이제 조사 시작되면 저렇게 소명하면 되는데..뭘 지도부까지 책임을 묻는다는 건지..차라리 민주당이 아닌 전수조사에 수락을 안한 국힘당을 초점에 두는게 낫다고 봐요..
소명하는데 할머니까지 끌어와야하나
모친 기거할 집을 구입하는 과정이 소명이 되어야 하니 어쩔 수 없었던거 같네요.
@Jimmy Butler 부모님 말고요. 편견일수도 있겠지만 억울하면 깨끗하게 소명하고 복귀하면 되는걸 정의연하고 논란이 있었던 김복동할머니 정신까지 운운하는게 마냥 좋게보이진 않아서요.
박형준 오세훈 나경원 주호영 등등... 나열 하기도 힘든데, 10%라도 파던가, 편파 정도가 아니라 아오 욕욕
진짜 억울할듯..
진짜 이노센트 하면 얼마든지 오해를 풀고 다시 들어올수 있는데 총구를 엄한데 겨누는 느낌이네요.
본인들 때문에 민주당과 그 지지자들이 얼마나 피해를 봤는데...저 부부 둘다 참 너무 하네요.
사실 그 관점에서 보면, 민주당도 뭘 해준건 없어요. 이번에 알아서 의혹 소명하라고 당 밖으로 내치기나 했지..
조국 윤미향 그 누구든 물어 뜯을때, 민주당이 디펜스해주는 척만했었고, 실제 지켜주거나 그러는 걸 본 기억이 그다지 없거든요
@Jimmy Butler 아무것도 안해줬다기에는 공천을 해줬잖아요. 민주당덕에 국회의원 된건데 그 이후는 어느정도 본인 몫이죠.
그리고 당시에 민주당 패널들이나 김어준도 쉴드 많이 쳐줬죠. 그래서 내상도 많이 입었구요.
조국 지키기도 버거운데 무슨 윤미향까지 지켜줘야 되나 싶어요. 손절한건 손절해야죠.
심지어 작년 연말에 할머니 없는 할머니 생신 축하한다고 방역법 위반까지 셀프 인증 한것만 봐도
이 사람 진짜 도움은 안되는 사람이구나 싶더군요.
@동갑내기짱 공천받았으니, 잘못이 없는 사안도 억울해 하면 안되나요? 부당한 일을 해서 문제가 된게 아니면 당 차원에서 같이 대응하는게 맞는거죠.
실제 잘못을 하지도 않은 부분까지 공격을 당하고 있는데, 이걸 당사자한테만 알아서 디펜스라하고 하면 무소속하고 다를게 대체 뭔가요?
방역법 위반 사례 같이 잘못한 것은 당연히 비난받고 하겠지만, 이런건 같은 경우는 당사자 입장에서는 섭섭해할만 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손절은 왜 해요?? 잘못된 내용이 밝혀졌나요?
@Jimmy Butler 말씀 모르는게 아닙니다. Jimmy Butler님이나 저나 결국 윤미향에 대한 태도만 다르지 결국 지향하는 바는 같지 싶네요. 그런데 그냥 윤미향은 억울하다고 하기에는 민주당에 내상을 너무 준거 같아요. 이제는 본인과 민주당을 위해서라도 싸우고 돌아오면 된다고 봅니다. 저리 민주당에 총질할 일은 아닌거 같아요.
2002년 레이커스 킹스 플옵 편파는 편파 축에도 못 들어감
이게 사실이라면 ...찬찬히 읽어보니 억울할만 한것 같은데요? 저같아도 억울해서 이런글 안쓰고는 못배길것 같아요.
잘 이해 했습니다. 잘 싸우고 꼭 승리 하십시오~
만나서 얘기해 본 적도 있고.. 저는 항상 믿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