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부를 처음으로 시작하게 된 입문자입니다..
회동에 가입하고 글을 쭉 읽다보니
유예생이라는 말이 많이 나오는데
유예생이 무슨 뜻인가요??
유예..라하는 건 뭔가 미룬다?.. 뭐 대충 그런 뜻으로 알고 있는데
유예생이라 함은 어떤 수험생들을 말하는 건가요??;;
그리고 동차 를 노린다.. 동차라는 말도 많이 나오는데
동차도 뭔지 궁금하네요..^^;;
초보라서 모르는가보다.. 생각하시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카페의 ie10 이하 브라우저 지원이 종료됩니다. 원활한 카페 이용을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Daum
|
카페
|
메일
|
즐겨찾는 카페
로그인
회계동아리
https://cafe.daum.net/account2000
최신글 보기
|
인기글 보기
|
이미지 보기
|
동영상 보기
검색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플래티넘 (공개)
카페지기
사군자
회원수
143,143
방문수
20,094
카페앱수
1,279
카페 전체 메뉴
▲
검색
친구 카페
이전
다음
ㆍ
이 세상은 30대가 ..
ㆍ
FC 회동
ㆍ
회계동아리 오프모임
카페 게시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수험전반 Q & A°♡]
유예생이 무슨 뜻인가요..
je.y
추천 0
조회 1,596
07.09.20 21:21
댓글
3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3
추천해요
0
스크랩
0
댓글
나는야천재
07.09.20 21:45
첫댓글
동차= 1, 2차시험 한번에 합격. 유예생= 1차시험은 붙었으나 2차는 떨어져 내년 2차를 기약하는 사람 ㅇㅇㅇ
je.y
작성자
07.09.20 21:51
명료하네요~ 감사합니다^^;
je.y
작성자
07.09.21 08:04
생동차가 되겠습니다 ㅋ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
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검색하기
재로딩
최신목록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첫댓글 동차= 1, 2차시험 한번에 합격. 유예생= 1차시험은 붙었으나 2차는 떨어져 내년 2차를 기약하는 사람 ㅇㅇㅇ
명료하네요~ 감사합니다^^;
생동차가 되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