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유예생이 무슨 뜻인가요..
je.y 추천 0 조회 1,596 07.09.20 21:21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9.20 21:45

    첫댓글 동차= 1, 2차시험 한번에 합격. 유예생= 1차시험은 붙었으나 2차는 떨어져 내년 2차를 기약하는 사람 ㅇㅇㅇ

  • 작성자 07.09.20 21:51

    명료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07.09.21 08:04

    생동차가 되겠습니다 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