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hobby/1208/read?articleId=14144211&bbsId=G005&itemId=75&pageIndex=1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옹. 동물들이 나오는군요.
오 오랫만에 볼만한 놈이 나왔나보네요
재밌겠는데요 ㅋㅋㅋ
귀엽네요 ㅋ
뭔가 참신하네요 ㅋㅋㅋ
모에가 없는 애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이요미하다!
미소녀가 없으니 패쓰. (엉?)
참고로, 저 여종업원이 쟁반을 가슴 앞에 들고 있는 저 포즈도 만화에서는 나와도 현실에서는 거의 없는 것 중 하나. (...다른 하나는, 하앍스런 여고생이 뒷짐을 쥔 채로 몸과 고개를 살짝 기울여서 '갸웃~' 하다가 살짝 고개를 끄덕이며 '응~!' 하고 눈웃음 치는 것... 아니, 애초에 '하앍스러운 여고생'이라는 것 자체가 환상이기도 하지만..)
진짜 없다고 생각함? 훗....가끔은 환상이 현실이 되는 때도 있음(물론 그런걸 보면 당혹스러움_)
이동준님은 지금 천자총통께 헛된 바람을 불어 넣고 계심...
늙은것이 헛된 꿈을 꾸엇구나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옹. 동물들이 나오는군요.
오 오랫만에 볼만한 놈이 나왔나보네요
재밌겠는데요 ㅋㅋㅋ
귀엽네요 ㅋ
뭔가 참신하네요 ㅋㅋㅋ
모에가 없는 애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이요미하다!
미소녀가 없으니 패쓰. (엉?)
참고로, 저 여종업원이 쟁반을 가슴 앞에 들고 있는 저 포즈도 만화에서는 나와도 현실에서는 거의 없는 것 중 하나.
(...다른 하나는, 하앍스런 여고생이 뒷짐을 쥔 채로 몸과 고개를 살짝 기울여서 '갸웃~' 하다가 살짝 고개를 끄덕이며 '응~!' 하고 눈웃음 치는 것... 아니, 애초에 '하앍스러운 여고생'이라는 것 자체가 환상이기도 하지만..)
진짜 없다고 생각함? 훗....가끔은 환상이 현실이 되는 때도 있음(물론 그런걸 보면 당혹스러움_)
이동준님은 지금 천자총통께 헛된 바람을 불어 넣고 계심...
늙은것이 헛된 꿈을 꾸엇구나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