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는 구단과의 제휴를 원하는 몇몇 회사들과 작업 중이고 이는 구단이 그 돈을 라리가에 보증하게끔 했던 바르샤 비전(Barça Vision)의 지분 일부를 매입한 리베로(Libero Football Finance AG)의 실패한 레버를 보상하기 위해 구단이 일어날 수 있기를 희망하는 것이다. 몇몇 회사들과 공개적으로 접촉하고 있지만 구단은 리베로가 서명된 합의를 준수하지 않아 구단이 계약 미지불로 소송을 제기했고 라리가에 이적시장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보증을 제시하게끔 한 것에 대한 큰 실망감으로 인해 그들 중 어느 회사와도 합의가 완료될 수 있다고 감히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바르샤가 리베로의 '균열'이 남긴 동체의 구멍을 균형 있게 처리할 수 있도록 새로운 수입을 모색하는 것이다. 이런 맥락에서, 구단의 이사회와 임원들에 의해 구단의 수입을 늘릴 투자자와 기업을 찾기 위한 많은 이동과 움직임이 있었다.
MD가 확인한 바와 같이, 구단은 최근 몇 주간 두바이, 미국의 잠재적 투자자들과 접촉했다. 더 많은 수입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는 합의에 도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심지어 바르샤의 장부 개선에 도움이 될 합의를 마무리하기 위한 만남이 곧 있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