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히 요약하면
신차를 보고는 마음에 안드는 부분을 자기가 개조를 하고(낙서로) 인터넷 사이트에 저장을 해둠
그걸 기자들이 보고는 ' 모 회사의 신차 디자인 ' 이라며 기사가 뜨기 시작
기사가 해외로 퍼지기 시작하고 해외 네티즌들도 이 차 디자인에 열광
덕분에 저 자동차 회사 주가까지 상승
작성자는 낚시 사과와 해명글을 올리게 되고 자동차회사의 주가는 다시 하락
출처: 에펨코리아
http://www.fmkorea.com/622182055

카페 게시글
삭제게시판
낙서 한 장으로 전세계를 낚은 한국인
공설아
추천 0
조회 2,237
17.04.07 21:19
댓글 5
다음검색
첫댓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경우도 다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카웃 되겠네ㅋㅋ
스렉코비치는 대단한 게 아니었어....
보통 서프라이즈식 전개같으면 이런 사례로 인해 거액의 로열티를 주고 디자인을 산다던가 프로젝트에 채용한다던가 이런식인데
뭐 그런 추가스토리 없나요 ㅋㅋㅋㅋ
그런거 됐고 뺏기지 않으면 다행.ㅋㅋㅋ